Z:IN 도어 신제품 발표
상태바
Z:IN 도어 신제품 발표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5.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IN 도어 신제품 발표
지난 4월 8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

 

지난 4월 8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Z:in 도어가 2009 신제품발표회를 진행했다.
LG도어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행사는 욕실무늬목 도어와 고급소재 현관도어 12종을 발표했다.
이윤규 상무는 인사말을 통해 “4월 1일부로 LG하우시스로 분할하면서 사업성장 기회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경쟁사와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했다.
이어 디자인센터에서 디자인트랜드 발표, 바우쇼에 출시한 해외 도어디자인 콘셉트 등을 발표했으며 제품개발을 담당한 나기수 과장의 신제품 설명으로 이어졌다.
또 금번 새롭게 출시한 고급소재 현관문과 12종과, 무늬목도어, 욕실무늬목 도어, 뉴인테리어도어, 디럭스 도어 등을 전시해 참석자들이 직접 만져보고 제품에 대해 질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회를 맡은 Z:in 도어 강대준 차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지인도어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과 감각을 인정받고 신뢰도를 더욱 높이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실내도어 외에 현관도어까지 제품영역을 확대하는 만큼 소비자와 건설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과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했다.
신제품 출시 외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로 안목 높은 고객의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는 ‘뉴 인테리어 도어(New Interior door)’와 ‘디럭스 도어(Deluxe door)‘, ‘무늬목 도어’, ’네이쳐 도어(nature door)’ 등 기존 제품군의 패턴 보강으로 고객 만족 및 경쟁력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