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참가
상태바
이건,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5.0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 인천국제마라톤대회 참가
계열사 직원 및 가족 200여명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회장 박영주)이 제 9회 ‘인천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했다.
인천일보사와 대한육상경기연맹이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후원하는 ‘인천마라톤대회’에 이건창호, 이건산업, 이건환경의 각사 직원 및 가족 200여명이 참가해 희망을 담은 풍선을 하늘로 띄우고 노사화합과 불황극복 의지를 다지며 레이스를 완주했다.
이건은 2002년부터 인천마라톤대회에 매년 참가해 대회 때마다 직원건강 및 친목도모를 위해 전력을 쏟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직원과 가족이 한마음이 되어 경제 불황을 헤쳐 나간다는 취지에서 그 어느 해보다 의미가 크다.
이건 HR팀 김영신과장은 “가족화합 모임으로 성장한 인천마라톤대회에 해마다 많은 이건 가족들이 참가해 아름다운 완주를 보여주고 있다.”며 “마지막 터널을 생각하며 수십 km의 시련을 이겨내는 마라톤과 같이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 속에서도 직원이 더욱 화합해 장기 불황을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과 재기의 의지를 끝까지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건 직원 및 가족, 국내외 마라토너 등 총 20,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마라톤대회는 인천문학경기장과 인천시내 일원에서 5km, 10km, 하프코스, 풀코스로 나뉘어 최장 5시간 동안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