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루아에서 '참도어'를 만나보세요
상태바
떼루아에서 '참도어'를 만나보세요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1.1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떼루아에서 ‘참도어’를 만나보세요
한솔참도어, SBS미니시리즈 떼루아 협찬

 

 

 

한솔홈데코는 지난 12월 국내 최초 와인 드라마인 SBS 미니시리즈 ‘떼루아’에 한솔참도어를 비롯하여 참몰딩과 한솔참마루를 협찬하였다.
한솔참마루와 한솔참도어는 드라마 내에서 주인공인 김주혁 (강태민 역)의 사무실과 집, 태민의 할아버지 강회장 (강태민의 할아버지)의 저택, 한혜진 (이우주 역), 유선 (안지선 역) 등 주요 세트장에 시공되어 주인공의 성격과 공간별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였다.
전체적으로 모노톤을 사용하여 차분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주는 태민의 집은 브라운 톤의 한솔참마루와 붉은 색의 포인트 벽이 조화를 이루어 ‘떼루아’가 가진 공간과 장소성을 그대로 재현하였다. 또한 고급스럽고 직선적인 공간인 강회장의 저택은 한솔참마루 락 월넛 카푸치노로 화이트톤의 벽 공간이 주는 가벼움을 걸러내어 공간의 중후함과 무게감을 잘 살렸다.
특히 한솔참도어 멤브레인 도어(HF-10) 은 김주혁의 할아버지인 강회장의 저택에 무려 7곳이나 시공 노출을 극대화하였다.
한솔참도어 HF-10은 2007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12단 루바식 가공으로 조합하여 정교하면서도 실내 어느 곳에서나 어울리는 도어이다.
색상은 펄오크, 펄모카, 내추럴 아카시아, 화이트 빈티지, 화이트, 월넛, 연월넛, 중체리, 화이트 오크 등 총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되고, 주문 데코시트 시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떼루아’ 미술팀장은 한솔참도어 HF-10은 중후하면서도 클래식하게 현대적 감각이 잘 살아나서 어떤 제품보다 만족스럽다는 의사를 밝혔으며, 앞으로 기회가 되면 다른 드라마에서도 한솔참도어를 협찬 받고 싶다고 하였다.
한솔홈데코는 앞으로 한솔참도어·참몰딩을 비롯하여 한솔참마루를 지속적으로 방송에 제품협찬 할 계획이며, 협찬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고, 홍보와 이슈를 통하여 기업 이미지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떼루아’ 제품 협찬을 기념하여 2월 28일 까지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하여 와인 및 한솔참마루로 만든 찻상, 리빙지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080.777.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