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창호 산업전 개최
상태바
유리·창호 산업전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08.12.1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창호 산업전 개최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인도양 홀

유리·창호 업계의 경기 활성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 9회 국제 유리 ? 창호 산업전’이 1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인도양 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이번 산업전은 유리, 창호 업계뿐 아니라 건설산업 전반에 걸친 동향을 파악하고 발전된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자리로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업체의 참가가 두드러진다. 신개념 칼라유리, 접합유리 및 고급 인테리어 요소가 가미된 특수유리, 유리공예품을 비롯하여 유리제조 및 가공설비, 공구, 소모자재 등 유리 관련 기기와 제품들이 총 망라된다. 창호분야에서는 PVC/AL 시스템 창호 및 각종 도어류와 창호설비기계 및 공구, 하드웨어 등이 출품되며 관련전문서적 및 관련서비스업체도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금번 전시회는 국민대와 남서울대의 유리조형학과가 주도하여 현역 작가들과 함께 전시하는 유리공예 특별관이 마련되어 일반인들의 관심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사인 한국전람㈜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해 태국에서 개최된 ‘GLASSTECH’ 과 지난4월 중국의 ‘CHINA GLASS’에 참가하여 대대적인 홍보를 펼쳤으며 Glass in China, China Glass Network 등 중국과 유럽 등지의 관련 잡지 및 포털사이트에 광고를 진행하는 등 역대 가장 많은 해외 에이전트들을 동원하여 참가업체 및 관람객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해왔다.
신규 분야의 참가로 새롭게 무장한 금번 유리 ? 창호 산업전에서는 최근의 불황으로 침체된 유리, 창호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신흥시장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본 전시회의 개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 일요일에도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