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L&C, 공중파 TV광고 재계
9월부터 10월까지 집중기간 실시
한화L&C 공중파 TV 광고를 지난 9월부터 재계한다.
이번 TV 광고는 상반기 내용을 바탕으로 기업 이미지 광고에서 제품 광고쪽으로 편집을 실시하였다. 화면에서 한화L&C 기업로고를 왼쪽 상단에 계속 나타나게 하여 한화L&C의 주목도를 높였고, 초반부의 기업 이미지 광고의 길이를 줄이고 후반부의 제품 광고부분을 늘이는 것을 주요 편집방향으로 실시하였다.
기간은 9월부터 10월까지 집중 실시할 예정이며, 매체별 프라임 시간대 기본 구성 및 오전 시간대와 SB(Station Break)광고를 중점 구성하였다.
CATV 운영도 11월까지 실시하여 보완 매체로서 활용, 공중파 TV 방송에 따른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월간 WINDOO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