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웰빙샤시, T/T, L/S 시스템창호 개발
상태바
대동웰빙샤시, T/T, L/S 시스템창호 개발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7.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웰빙샤시, T/T, L/S 시스템창호 개발
제품 분석 시 노출된 단점 보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PVC창호재 압출업체인 대동웰빙샤시(대표 류장영)는 Tilt & Turn과 Lift Sliding 시스템창호 2종을 개발했다.
새롭게 출시한 Tilt & Turn과 Lift Sliding 시스템창호 제품은 금형, 보강재, 기존 시스템 창호 업체 등 관련업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전문 의견을 최대한 수렴했다. 기존 시스템 창호의 문제점을 파악해 개선하였으며 제품 분석 시 노출된 단점을 보강했다. 대동웰빙샤시 관계자는 “이번 출시 제품은 전문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것은 물론 자사만이 갖고 있는 오랜 노하우가 반영된 만큼 품질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Tilt & Turn과 Lift Sliding 시스템창호 2종은 로이유리를 끼워도 결로가 발생하는 문제 등의 해결에 주안점을 두고 삼중유리에 단열간봉이 끼워진 33mm 페어유리를 기본 사양으로 채택했다. 그리고 3t의 보강심을 채용해, 창의 들뜸현상 해결과 원활한 배수구 조절에 심혈을 기울였다. 창 바깥쪽에는 통바를 덧대 방충망 레일부분과 일체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최정상급 국산 하드웨어를 채택하며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내부에 3T 아연도금 강철을 사용해 뛰어난 내 풍압성과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고밀도 가스켓 실링을 사용하여 기밀성이 매우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의 구축을 시작으로 대형 건축자재전시회에 출품하는 등 마케팅 영역을 넓히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제하고, “여기에 새로운 CI 및 제품 카탈로그 작업 등 전폭적인 정비를 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 회사는 그동안 외산의 시장점유율이 높아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해 왔던 기존 시스템창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방침이며, 앞으로 꾸준한 개발투자로 국내 실정에 맞는 시스템창호 제품을 지속적으로 국산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