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하우징브랜드페어
상태바
2008 하우징브랜드페어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1.0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하우징브랜드페어
2월13일~17일, 코엑스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건축자재전 하우징브랜드페어가 내년 2월 13일부터 2월 17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매년 주택 관련업계의 관심 속에 개최되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는 국내외 300여 업체가 참가하여 고급화 되어가고 있는 실내외 주거문화의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명품 건축자재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08 하우징브랜드페어는 국내 명품건축전으로의 위상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행사로 도약하기 위해 캐나다 국가관을 유치했으며 캐나다 국가관에는 알버터주, BC우드, 캐나다우드 등  목재관련협회가 참여하게 되며 국내에서도 목조주택협회, 철강협회, 조명협회, 한국안전접합유리협회 등이 참여하여 분야별 세미나 개최 및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주최 측인 리드엑스포 이종영 대표이사는 “하우징브랜드페어가 전시를 위한 전시회가 아니라 참가업체들에게 꼭 필요한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며 각국 대사관 및 해외 유명 전시회에 홍보자료를 배포, 해외 바이어단을 적극 유치함으로써 효과적인 수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국제적인 무역전시회로 육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동주최사인 SBS는 전시회가 신제품 홍보의 장, 마케팅의 장, 관련업계의 커뮤니티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건축자재 전시회의 선진화 및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