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 고구려시스템(주) 충남 대리점, 전시형 매장 오픈
상태바
[visit] 고구려시스템(주) 충남 대리점, 전시형 매장 오픈
  • 월간 WINDOOR
  • 승인 2015.06.1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려시스템(주) 충남 대리점, 전시형 매장 오픈
이창현 대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파’

 

여름의 길목 6월, 방충망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시기다. 하지만 건축마감재 시장에서 일반 방충망 분야는 다소 침체된 분위기가 역력하다. 반면 기존 방충망의 기능 하나만을 강조하기보다 방충망과 방범을 결합한 제품들이 최근 몇 년간 많이 늘어나면서 방범방충망 시장이 자리를 잡아나가고 있다.
여기에는 단연 고구려시스템(주)(이하 고구려시스템)이 중심에 서 있다. 초창기 고구려시스템은 버튼식 도어락을 부착한 방범창에 도끼를 사용해도 쉽게 파손되지 않는 방충망을 도입해 이른바 방범방충망이라는 신제품을 개발해 냈다. 이후에는 컬러방충망, FINE망(미세먼지망), 강화도어용 셔터 방범망, 폴딩도어 방범방충망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고구려시스템(주) 본사의 노력으로 많은 대리점이 개설되었고 지난 5월에는 세종시에 전시형 매장을 오픈했다. 이곳은 고구려시스템 충남 대리점 이창현 대표가 자비를 투자해 마련되었다. 충남 대리점의 이창현 대표는 지난해 초 고구려시스템 본사와 인연을 맺고 4월경 군대를 제대하자마자 신규 대리점주 현장 교육을 이수했고 1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냈다.
지칠 줄 모르는 젊은 패기와 성실함을 무기로 이 대표는 아파트 신축 현장을 돌아다니며 전단지와 명함을 직접 돌렸다. 고구려시스템 제품의 우수성과 이창현 대표의 성실함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손수 로드샵을 오픈할 수 있었던 것.
여기에 젊은 감각도 빼놓을 수 없다. 젊은 세대들에게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블로그를 고구려시스템 대리점 중 가장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건축마감재에 대한 정보를 포털사이트에서 잘 찾아 볼 수 없다는 점을 이용한 것이다.
이번에 오픈한 로드샵은 12평 규모에 안전방충망, 방범방충망, 시스템방범창, FINE망(미세먼지망) 등이 설치되어 있다. 이 대표는 매장 오픈 이유에 대해 “예전보다 고급스럽고 기능이 다양해진 만큼 고가의 방범방충망을 한 번 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런 고객들에게 편의성 제공은 물론 제품의 우수성을 아울러 보여주기 위함이다”고 전한다.
그는 고구려시스템 방충망을 설치하고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장 방문을 유도하겠다는 기본 방침을 갖고 있다.

 

 

------------------------------------------------------------------------------------------------------

 

고구려시스템 충남 대리점 이창현 대표
“전시형 매장으로 고객 접점 강화”

 

 

 


이번 전시형 매장 개설 목적은?
이번 전시형 매장 오픈으로 고구려시스템의 방범방충망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고객들에게 눈으로 직접 보여드릴 것입니다. 제품의 가격이 비싸다보니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방범방충망을 직접 본다면 그 고민은 사라질 것입니다.

 

대리점 오픈 전까지의 사업 운영은?
사업을 시작할 당시에는 군대를 제대하고 막막한 상황이었지만 젊은 패기로 부지런히 현장을 돌며 영업을 했습니다. 지금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다고 자신합니다. 특히, 충청권의 다수 아파트에 고구려방범방충망을 설치했습니다. 지인, 선후배들의 직장 생활보다는 경제적으로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은?
전시형 매장을 고객들이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방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접점을 찾고 ‘좋은 제품을 고객에 공급하겠다’는 진심을 담아 고구려시스템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