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주)위드지스 신제품 알루미늄 시스템 단창 ‘고효율성 입증’
상태바
[ZOOM IN] (주)위드지스 신제품 알루미늄 시스템 단창 ‘고효율성 입증’
  • 월간 WINDOOR
  • 승인 2018.11.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위드지스 신제품 알루미늄 시스템 단창 ‘고효율성 입증’

열관류율 L/S 1.211, T/T 0.993 성적서 획득

 

위드지스는 지난달 23일 KOLAS(한국인정기구)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시험결과 L/S 신제품(모델명: WS 189), T/T 신제품(모델명: WT 77)에 대해 각각 열관류율 1.211W/(㎡K), 0.993W/(㎡K)과 기밀성 1등급에 해당하는 성적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 도어 전문 제조·유통업체 (주)위드지스(WITHJIS, 이하 위드지스)가 최근 알루미늄 시스템창호(하이엔드 윈도우)를 개발, 단창 기준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입증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위드지스는 지난달 23일 KOLAS(한국인정기구) 기관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시험결과 L/S 신제품(모델명: WS 189), T/T 신제품(모델명: WT 77)에 대해 각각 열관류율 1.211W/(㎡K), 0.993W/(㎡K)과 기밀성 1등급에 해당하는 성적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위드지스의 ‘WS 189’는 독일 테크노폼바우텍의 단열바가 적용되었으며, 5mm 로이유리, 14mm 아르곤가스, 5mm 일반유리, 14mm 아르곤가스, 5mm 로이유리 등으로 구성된 3중유리가 사용되었다. 또한, 알루미늄 두께 최소 구간 1.8mm 이상, 독일 GU의 하드웨어 적용 등을 통해 내구성과 사용편의성도 크게 높였으며, 슬림한 프레임을 바탕으로 일반적인 L/S보다 넓은 유리면적 비율을 구현해 호평 받는다. ‘WT 77’ 역시 아르곤가스가 충진된 3중로이유리가 적용됨은 물론, 독일 GU의 하드웨어, 독일 테크노폼바우텍의 단열바로 내구성과 열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에 해당하는 성적을 확보, 향후 시장의 적지 않은 수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위드지스 관계자는 “본사직접생산, 본사직접시공으로 시공품질을 보증하며, 하드웨어 및 소모품 포함 10년 무상보증을 제공하고 있다”며 “PVC창호와 견줄만한 열효율성까지 확보한 위드지스의 알루미늄 시스템창호(하이엔드 윈도우)가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지스는 지난 6월 인천 서구 원창동에 신축공장을 준공, 물량확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특히, 제작라인과 연구동, 사무실, 트레이닝룸 등이 효율적으로 배치된 신공장을 토대로 인테리어 도어 개발 및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해왔음은 물론,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개발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11월 중순에는 서울 학동역 건축자재거리에 주력 제품을 선보일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11월~12월 중 인테리어 도어와 커튼월 신제품을 추가해 제품 라인업을 보다 다양화할 방침이다. 

위드지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 개발해 시판시장을 타깃으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며 “향후에도 아름다움과 견고함,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추구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