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 Look at this] 신우테크, GSUN社 유리로딩기, 재단기 선보여
상태바
[glass Look at this] 신우테크, GSUN社 유리로딩기, 재단기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9.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적 작업방식 도입해 이목 집중
신우테크, GSUN社 유리로딩기·재단기 선보여

 

 

 

 

 

 

 

 

충남 천안에 위치한 유리가공기계업체 신우테크(대표 백신기)가 중국 GSUN社의 GSQ 유리로딩기, 재단기 및 워터젯, 강화로 등을 수입, 유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GSQ 유리로딩기는 기계의 안정적인 운행과 설비프로그램 설치에 중점을 뒀으며, 원판유리 로딩작업과 재단작업 등 라인작업 순서가 효율적인 것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로딩기 수량은 고객의 수요에 따라 1대에서 여러 대까지 장착할 수 있고, 재단 대용량 저장 시스템을 갖고 있다. 밖으로 노출된 전선과 전기 제품은 모두 양질의 덮개로 보호되어 있어 안전성을 더한다. 재단기 라인에 I/O조회기능이 설치돼 있어 실시간 설비의 운행상황을 체크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부각된다.

 

아울러 프레임은 가볍게 흡입할 수 있게 설계되어 2m~22mm까지 의 각종 유리를 쉽게 로딩할 수 있으며, 전기 제품과 공압 부분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브랜드 제품을 사용했다. 


컴퓨터 제어방식의 GSQ 유리재단기는 화면이 알아보기 쉽고 간단하게 제작되어 작업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조작 역시 일반 프린터기 조작처럼 간단하다. 또한 기계의 안정된 작업과 오랜 수명을 위해 프레임이 변형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3축 서브모터제어 방식으로 고속 작업 후 유리제품의 정밀도를 보장한다. 재단부위 빔은 가볍고 강도가 높은 프로파일로 제작되었고, 절단 압력조절은 독특한 방식을 사용해 움직이면서 조절된다.

 

아울러 전자식 시스템으로 유리의 위치를 제어함으로써 기계 부위가 직접 유리에 닿지 않아서 유리에 흠집이 나는 현상을 방지했고, 효율적인 오일 공급 시스템을 적용해 송유호스가 더 가늘어져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줄였다는 점도 장점이다.


신우테크 관계자는 “신제품(면취기, 각면기, 양면기, 이도면기, 스리기, 세척기, 재단기, 강화로) 및 중고 유리가공기계를 취급함은 물론, 각종 유리 관련 기계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의 고품질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앞세워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천안 신우테크 041-583-6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