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 동급 최강의 커팅력, SKIL 고속 절단기 3220 출시
상태바
[feel so good] 동급 최강의 커팅력, SKIL 고속 절단기 3220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2.01.0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강의 커팅력, SKIL 고속 절단기 3220 출시

출시를 기념 ‘대박 이벤트’ 1등 상품 자동차용 블랙박스 증정


스킬전동공구가 강력한 모터 기술과 87년의 전동 공구 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동급최강의 고속절단기인 3220을 탄생시켜 화제다.

스킬 3220 고속절단기는 강한 작업에서도 견고한 내구성과 강력한 절삭력으로 작업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16.8kg의 가벼운 무게와 강력한 절삭력으로 효율적인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견고한 베이스를 통해 최소의 진동과 거친 현장에서도 높은 내구성을 보인다. 또한 45도까지 쉽게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작업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어 작업자들에게 보다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간편잠금장치(easy locking) 핀과 안전을 위한 스파크 보호가드는 예측 불가능한 위험 상황에서도 작업자를 안전하게 보호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관련 스킬전동공구는 신제품 고속절단기 3220 출시를 기념해 ‘대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킬 LED 손전등 세트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차량용 블랙 박스 1대, SKIL 전동가위 5대,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20매를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2011년 12월 31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중 구매 등록을 완료한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이후 6개월 간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직접 찾아가는 무상 맞교환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스킬전동공구 관계자는 “스킬은 1928년 휴대용 전기 원형톱의 세계적 기준이 된 스킬톱 모델 E를 개발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았다”며 “이후 꾸준히 성장, 전동공구에 관한 오랜 노하우를 통해 여전히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