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 PNS더존샤시 ‘스마트한 창을 열다’
상태바
[feel so good] PNS더존샤시 ‘스마트한 창을 열다’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2.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NS더존샤시 ‘스마트한 창을 열다’
업계 최초 앱(APP) 개발, 제품을 한눈에

PNS더존샤시(이하 PNS)가 업계 최초로 자사의 각종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스마트폰, 태블릿PC용 앱(APP)을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한결 부드러워 졌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PNS의 스마트폰용 앱(APP) 첫 화면에는 ‘90?의 과학이 계절을 바꾼다’는 광고 카피가 한눈에 들어온다. 화면 터치를 통해 메뉴를 이동하면 PNS 제품별 소개가 이어진다. 제품군별 이미지와 함께 설명도 첨부되어 있다.
메인화면에서 제품 카다로그를 선택하면, 제품에 대한 컨셉이 보기 쉽게 나열되어 있고, 이를 통해 각각의 제품을 터치하면 제품별 특징, 용도 등을 접할 수 있다.
도한 PNS는 새롭게 선보인 웹사이트를 통해서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레이아웃에서도 90?의 정확성을 부각시켰다. 시원스럽게 넓힌 비주얼 영역의 이미지에 따라 사이트 전체 분위기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으며, 갤러리를 보듯 한 눈에 멋진 인테리어를 볼 수 있다. 이는 단순한 제품홍보를 넘어서 기업 이미지의 도약과 홍보에 주력해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고 하는 PNS의 전략이 숨어있다.
모바일 웹에서도 역시 웹사이트의 내용을 빠짐없이 보여주고 있으며, 정보의 접근성을 강화한 형태로 설계되었다. 웹사이트와 같은 색상 및 콘셉트를 유지했으며, 모바일에서도 접속하면 자동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는 해상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PNS더존샤시 관계자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기만 있다면 PNS더존샤시의 브로슈어를 다운로드해 볼 수 있다”며 “시각적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표현으로 정보전달 효과를 높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