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편안함과 멋스러움의 한솔참도어 럭셔리 ABS도어
상태바
[look at this] 편안함과 멋스러움의 한솔참도어 럭셔리 ABS도어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0.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함과 멋스러움의 한솔참도어 럭셔리 ABS도어

채도 낮은 컬러의 모던함 강조해 주부층 공략

한솔홈데코가 새로운 스타일의 2011년 신제품 ABS도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솔홈데코의 홈 도어 브랜드 한솔참도어의 이번 신제품 컨셉은 편안하고 멋스러움이다. 또한 어느 공간에서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채도가 낮은 컬러의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한솔참도어의 ABS도어 중 럭셔리 제품군은 2010년에 비해 화려함은 덜하지만, 시각적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모던과 전통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모노톤의 라인을 강조한 HA-L-23(24)은 모카 스트라이프와 그레이 스트라이프의 아크릴 포인트로 공간을 차분하게 연출해,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함을 부여한다. 또한 고객의 연령 및 취향을 고려해 골드 엠보와 실버 엠보로 포인트를 준 HA-L-11~22와 HA-L-08은 기하학적인 무늬의 아크릴 포인트가 빛에 따라 잔잔한 펄감이 느껴져 30~40대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한솔참도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아크릴 스왈롭스키(HA-L-07)이다. 여성이 가장 꾸미고 싶은 집을 완성하기 위한 도어를 위해 포인트로 스왈롭스키를 결합했다. 아크릴 소재의 샤인큐빅의 아크릴 스왈롭스키는 빛의 각도에 따라 15개의 작은 스왈롭스키가 빛을 발한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아크릴 스왈롭스키 제품은 우드 시트 칼라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츄럴 모던 컨셉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며 “올해 한솔참도어 신제품을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