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엘루마텍코리아㈜ 5축 CNC(SBZ151) 출시
상태바
[look at this] 엘루마텍코리아㈜ 5축 CNC(SBZ151)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1.10.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루마텍코리아㈜ 5축 CNC(SBZ151) 출시

대형 현장에 적용돼 기술, 시공력 인정

엘루마텍코리아㈜가 3D설계된 프로파일을 3D설계도면 그대로 구현할수 있는 최고의 프로파일 가공기인 5축 CNC(SBZ151)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3D프로그램(Inventer, CATIA, MAX)을 활용한 창호설계/디자인(PVC, Curtain Wall)이 보편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엘루마텍코리아㈜가 출시한 이번 제품은 3D로 만들어지진 파일을 PUMA 3D 프로그램을 통해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프로그래밍(가공프로그램)이 이루어진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머시닝센터와 연계해 가공함으로서 기존 3D에서 2D로 변환 후 다시 치수를 입력하는 절차를 생략함과 동시에 설계자가 요구하는 정밀한 부분까지 머시닝센터에서 구현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5축 CNC 머시닝센터(SBZ151)는 ㈜알루텍에서 처음 도입해, 서울 상암동의 트루텍 빌딩의 외장공사에서 기술과 시공능력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엘루마텍코리아㈜는 기존의 메이저급의 창호, 커튼월 업체에서 중・대형의 머시닝센터(SBZ610, 151, 150, 140)가 사용되고 있지만 중・소 업체 또는 장소가 협소한 작업장에 적합한 가공기계로써 SBZ122, SBZ130 모델이 선택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엘루마텍코리아㈜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빌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엘루마텍코리아㈜의 오랜 경험과 탄탄한 엔지니어의 기술력으로 일구어낸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