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주)헤펠레코리아, 하드웨어 선두업체 발돋움
상태바
[look at this] (주)헤펠레코리아, 하드웨어 선두업체 발돋움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2.0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헤펠레코리아, 하드웨어 선두업체 발돋움

‘P.R.D 시스템’, ‘헤펠레 DIY 목공방’ 등 호평

 

다국적 하드웨어 전문 기업, (주)헤펠레코리아(이하 헤펠레코리아)가 지난해 두바이 BURJ KHALIFA에 하드웨어를 납품하는 등 가구, 건축, 인테리어용 하드웨어 취급 선두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헤펠레코리아는 고객의 일정한 요구에 따라 가구 조립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를 한데 묶어 원하는 시기에 소포장하여 공급하는 P.R.D(Package Regular Delivery) System을 구축해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시스템창호, 시스템도어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도어핸들, 힌지, 도어클로저 등 모든 종류의 건축, 인테리어용 하드웨어를 취급함으로써 소비자가 찾는 고품질의 제품에 즉각 대응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주문가구제작, 가구 및 건축용 철물 판매와 천연페인트 시공 등을 비롯해 가구를 직접 만들어 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제작기술을 가르치는 전국 60여개의 ‘헤펠레 DIY 목공방’을 운영함으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헤펠레코리아는 힐튼호텔, 신라호텔, 롯데호텔, 인터콘티넨탈호텔 등 국내외 수많은 호텔 현장에 하드웨어를 납품했으며, 현대 레이크빌, 삼성 갤러리아 팰리스, 도곡동 타워팰리스 등 국내 주요 주상복합용 건물에도 적지 않은 납품 실적을 올렸다.

특히, 아파트와 고급 빌라 등지와 기업 경영진의 자택에도 헤펠레코리아의 하드웨어가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주요 대사관, 병원, 리조트, 공공기관에도 지속적으로 납품해 하드웨어 전문업체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헤펠레코리아 관계자는 “거대한 건축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량생산적인 가구산업에는 당사의 하드웨어가 세계 제일”이라며 “하드웨어를 적시에 쉽게 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최적의 가격과 최고의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