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주)하이원, 저가형 주도어록 등 디지털도어록 출시
상태바
[look at this] (주)하이원, 저가형 주도어록 등 디지털도어록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2.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하이원, 저가형 주도어록 등 디지털도어록 출시

다양한 기능, 알찬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

 

디지털도어록 생산업체 (주)하이원(이하 하이원)이 최근 ‘Hi One Plus’라는 브랜드로 무타공 설치 방식의 저가형 미니 주도어록을 내놓아 유통 시장과 건설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하이원은 비밀 번호, 카드, 기계식 열쇠 기능의 도어록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부저, 매너 모드 설정 기능도 탑재했다. 건전지 교환 시기 알림 기능과 전기 충격, 내구성, 화재 대비 기능에 대해서도 안전함이 입증되었다.

그밖에도 침입 경보 기능과 이중 잠김 기능 홈 네트워크 연동 및 리모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자동 잠김 시간 설정 기능과 패닉 열림 기능도 하이원 디지털도어록의 특징이다.

또 전국 270여개에 달하는 협력점 및 A/S점이 곳곳에 산재해 있어 고장 및 설치 시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터치 타입의 주도어록과 보조키는 물론 지문인식 도어록과 가스 타이머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하이원은 주로 원룸이나 오피스텔, 아파트 등의 현장에 남품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베트남 등의 수출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04년 설립된 하이원은 매년 새로운 저가형 모델을 개발,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고 지향, 정도 경영, 창의 존중’이라는 기업 이념아래 IT서비스 기업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현재 주도어록 11종, 보조도어록 4종, 특수도어록 6종 등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가스타이머, 지문인식도어록 등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하이원 관계자는 “고객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더욱 알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