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주)삼선CSA select 고기밀성 단열문
상태바
[look at this] (주)삼선CSA select 고기밀성 단열문
  • 월간 WINDOOR
  • 승인 2011.01.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삼선CSA select 고기밀성 단열문

기존 방화기능에 에너지 절감까지

 

(주)삼선CSA가 방음, 방화, 단열, 열관류율, 기밀성 등이 뛰어난 select 고기밀성 단열문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어 화재가 되고 있다.

이 select 고기밀성 단열문은 기존 방화문이 갖고 있던 방화기능은 물론이고, 열관류율, 기밀성 등의 뛰어난 것으로 평가 된다. 게다가 최고층부의 소음 및 결로를 없애주고, 열손실을 줄여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이중차단주조(14mm 바람막이)로 인한 뛰어난 방범기능을 갖고 있음은 물론이고, 영하 15도까지 결로를 방지할 수 있다. 이는 외기온도 영하 15도, 내부온도 영상 22도, 내부습도 66% 조건의 시험에서 검증되었다.

단열 성능도 국내 최상위 등급을 받았는데 열관류율은 1.14W/㎡K, 열관류 저항 값은 0.88㎡K/W으로 나타났다. 기밀성 역시 최상위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해 탁월한 성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3월에는 이러한 성능을 인정받아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을 받았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안정된 생산으로 여러 1군 건설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와 함께 절연타공, 효율적 가스켓 사용의 기술력은 단가절감 효과도 가져왔으며, 출입문의 폐쇄 시 출입문과 문틀 사이의 틈새가 최소화 될 수 있는 힌지의 실용신안도 출원 중이다.

특히 세대현관문은 삼면에 바람마개용 날개를 두어 외부의 소음과 결로를 차단하고, 힌지 부분이 외부의 풍압을 최상의 조건으로 견딜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되었다.

(주)삼선CSA 관계자는 “매년 향상된 제품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며 “독특한 기술력을 자랑해 왔고, 앞으로도 기술개발과 디자인개발을 통해 방화문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