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일레븐도어 방풍강화도어 개발
상태바
[Look at this] 일레븐도어 방풍강화도어 개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2.0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레븐도어 방풍강화도어 개발
냉·온기 2중 차단으로 냉·난방비 획기적 감소

 

일레븐도어(대표 차원준)가 방풍강화도어를 개발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일레븐 방풍강화도어는 1차로 강화도어와 후레임 사이 강화도어 측면에 이중 방풍제를 설치하고 2차로 후레임과 강화도어 사이 후레임 부분에 강화도어 앞·뒤 쪽으로 방풍제를 설치한 제품이다.
이 제품으로 일레븐도어는 기존 강화유리도어가 상·하·좌·우에 있는 작은 틈으로부터 공기 및 냉·온기가 유입되던 것을 2중으로 두 번씩 차단하여 냉·난방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보통은 문짝 또는 후레임에 스폰지 또는 고무를 붙여서 사용하는데 이는 외관상 보기 좋지 않을 뿐 아니라 사람이 힘으로 밀어야만 닫히는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일레븐 방풍강화도어는 방풍제를 따로 설치하는 불편함과 겨울철 문이 쉽게 여닫히지 않는 불편함을 해결했다. 아울러 탈부착 과정에서 생기는 미관상 지저분함까지 개선했다.
일레븐도어는 우리나라 최소로 235mm 특수후레임을 개발하고 방음과 단열이 완벽한 2중현관문을 출시했다. 또 미8군에 현관문을 납품할 정도로 품질에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일레븐 도어의 단열 도어는 폴리아미드 사용으로 단열성을 향상시켰으며 내·외부 색상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특히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열관류율과 음향투과손실 시험을 통해 단열과 방음도어로서의 성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