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3G아스트로, 알루미늄 자동문 출시
상태바
[Look at this] 3G아스트로, 알루미늄 자동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1.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저전력 고성능의 BLDC 엔진 장착
3G아스트로, 알루미늄 자동문 출시

 

 

 

하드웨어 전문업체인 3G테크놀러지가 일본 아스트로사와 합작해 신개념 알루미늄 자동문을 개발, 양산했다.
3G아스트로는 3G테크놀러지가 야심차게 준비한 3G아스트로 알루미늄 자동문뿐 아니라 학교 교실이나 실내에도 적용 가능한 원목 자동문, 공장 등에 사용 가능한 철제자동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서고 있다.국내 대부분의 자동문이 스테인리스인 것과 비교해 3G아스트로 알루미늄 자동문은 단열 성능과 기밀성에서 탁월하다.


3G아스트로 자동문은 중소기업청에서 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초저전력 고성능의 BLDC 엔진과 첨단 인공지능 제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알루미늄 전문업체인 남선알미늄과 합작해 자동문 전용 알루미늄 프레임의 융합으로 성능 또한 향상시켰다.


3G아스트로의 제어시스템인 BLDC Operating System은 녹색성장에 걸맞은 초저전력 고성능의 자동문 엔진 기능을 가지며 JADA(Japan Automatic Door Association) 안전기준의 인공 지능형 제어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남선알미늄의 자동문 전용설계로 제작된 고기밀성, 방음성, 고단열성 프레임을 장착했다.


자동문의 주요부품 중 컨트롤러는 PLC 및 Micom제어방식을 채택하였으며 SMPS내장으로 변압기가 불필요하다. 또한 환경변화에 따른 자동학습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BLDC기어박스는 BLDC모터 탑재로 반 영구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며 Helical Gear사용으로 Trust 하중을 배제한다. 고도의 가공기술로 Back Rush를 억제하는 것은 물론 자체적으로 100만회 테스트를 실시하여 성능을 검증하였다. Hanger는 일본 NSK의 자동차용 정품 베어링을 사용했고 50mm대구경 롤러 채용으로 구름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Insert Type 후 정밀 마감이 가능하다. Pulley역시 BLDC모터 탑재로 반영구적 내구성을 자랑한다.


3G아스트로 자동문의 주요 장점은 기존 스테인리스 절곡 자동문과 차별화된 구조를 가지며 냉기와 온기가 샐 수 있는 틈새를 알루미늄 형재 구조와 가스켓, 모헤어로 마감함으로 최적의 고효율화 에너지 문 구조를 가진다. 또한 복층 유리 구조로 면적이 가장 넓은 유리의 열손실을 최소화 했다.
(1544.3699 / www.3G-ASTR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