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인서프, 블라인드 전문 설치로 고객 편리 제공
상태바
[Look at this] 인서프, 블라인드 전문 설치로 고객 편리 제공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1.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는 오픈마켓, 설치는 설치 전문 업체에서
블라인드 전문 설치로 고객 편리 제공

 

 

 

블라인드의 설치 때문에 온라인 구매를 꺼려했다면 이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앞으로 인테리어 제품을 구입한 후 설치가 필요하다면 전문 설치지원 서비스인 인서프(대표 : 강봉균)를 통하여 간단히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최근 홈인테리어 제품들의 온라인 판매가 급증하면서 판매 제품에 대한 설치 니즈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창호형 블라인드, 커튼 등의 제품군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한 제품으로 설치에 자신이 없거나 적절한 공구나 부품을 갖추지 않는 이상 전문가에게 의뢰하여야만 했다.


때문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보더라도 설치로 인한 불편함 때문에 구매를 꺼리는 구매자들이 늘어가고 있지만 판매점 입장에서 빠듯한 마진에 설치기사까지 채용해야 하는 부담으로 고객들을 외면한 채 DIY(Do it yourself :직접 제품을 조립하거나 설치함)를 유도해야만 했다.


실제 온라인몰에서 블라인드를 구입하고 설치를 시도했던 A씨(25. 홍제동)는 어려워 보이지 않았는데 막상 시도해보니 쉬운 일은 아니라면서 설치를 의뢰했고, 그래도 주변 블라인드 매장에서 구매했다면 비용이 2배는 더 들었을 것이라며 저렴한 비용에 커튼 구매와 설치 모두를 해결한 것에 대해 만족해했다.


인서프의 강봉균 대표는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한정 제공되는 서비스를 2011년 상반기까지 수도권 및 5대 광역시로의 확장을 목표로 지역 가맹 모집에 집중하고 있으며, 설치 지원 제품도 커튼, 블라인드에서 부터 도어록, 조명 등으로 점차 확장해 설치가 필요한 제품 구매에 대한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근 인서프는 일산의 한 협력점과 제휴계약을 맺고, 일산지역(고양시 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파주시)에 서비스 제공을 위한 오픈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서 일산지역의 인서프 이용자들은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일산 이외에 제 2,3의 협력점이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서프는 인테리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설치해주는 설치지원서비스 브랜드입니다. 마트,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처에 관계없이 설치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인서프는 전국서비스를 목표로 서비스 지역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재는 서울/경기지역 위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인서프를 이용하시는 대부분의 고객분은 커튼, 블라인드, 버티컬, 디지털도어록 등을 주로 설치의뢰하고 있다. 인서프의 서비스 제공 지역 및 이용요금은 인서프 홈페이지(www.insu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