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주)예림임업, 강화유리 포인트도어 실크인쇄도어 전격 판매
상태바
[Look at this] (주)예림임업, 강화유리 포인트도어 실크인쇄도어 전격 판매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1.0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S F 3109 인증으로 브랜드 인지도 격상
강화유리 포인트 도어, 실크인쇄도어 전격 판매

 

 

 

 

(주)예림임업은 1979년 용산목재를 시작으로 현재 도어업계에서는 선두기업 중 하나로 성장해 있는 업체다. 2005년 (주)예림임업으로 회사명을 바꾸고 2006년 인천시 서구 원창동으로 이전한 후 매년 매출이 신장되고 있다. 2009년 E-0급 친환경 MDF를 사용한 ‘에코몰딩’을 생산했고 같은 해 텔런트 최수종을 모델로 발탁해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주)예림임업은 에코몰딩, 에코도어, 가스켓, 목재도어, ABS도어, 아트월&등박스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도어와 몰딩에 주력하는 업체이다. 이러한 (주)예림임업이 2010년 9월 KSF 3109를 획득했다.
(주)예림임업은 KS인증을 받음으로서 텔런트 최수종으로 알려진 브랜드에 날개를 단 격이 되었다. (주)예림임업의 연구개발부 박남호 과장은 “예림임업의 에코몰딩, 에코도어는 시장에서 많이 알려졌다”며 “이번 KSF 3109 인증을 받으면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말했다.

강화유리 포인트 도어  얇고 깨지기 쉬운 유리라는 선입견을 뒤집은 (주)예림도어 강화유리 포인트 도어(YA-031, 051)는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아크릴의 스크레치와 미관상 다소 부족한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3종의 다채로운 색상(와인, 레드, 골드)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ABS도어과 멤브레인도어가 통일화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군으로 한 집안에 두 가지 모두 접목 가능한 제품이다.

실크인쇄도어  멤브레인도어와 ABS도어를 동시 접목가능한 제품으로 예림임업의 3가지 디자인과 4가지 바닥색상을 이용할 수 있다. 펄인쇄로 고급스런 디자인과 인쇄 심플함을 동시에 강조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