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 (주)WIT, Jansen 방화문 수입 및 공급
상태바
[feel so Goods] (주)WIT, Jansen 방화문 수입 및 공급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1.0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WIT, Jansen 방화문 수입 및 공급
안전성·수밀성·단열성 뛰어나

 

 

(주)WIT(대표: 박연규)는 1993년 창립 이래 꾸준한 기술발전으로 폴딩도어를 비롯한 슬라이딩 월, 천창, 시스템 도어 등 을 제작 및 시공하는 창호전문회사이다. 그동안 해외사업 위주로 전개되었던 커튼월을 (주)WIT만의 오랜 기술력과 집약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유럽의 명품 창호 회사인 JANSEN Company(1932년 설립)의 제품을 수입 및 공급하여 Steel Curtain wall과 Stainless Steel, Steel System Window를 시공 설계하는 세계적인 창호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Jansen System은 고층건물에도 구조적 안전성 및 기밀성, 수밀성, 단열성 확보가 가능하며, 전 제품은 High insulation fasade(고방열 외벽)으로 설계되어 단열성능이 우수하다. 대형 WIDE VIEW가 가능하며, transom을 조인트할 때 JANSEN만의 차별화된 나사 접착 기술로 용접 단계 없이 transom을 바로 결합할 수 있다. 국내 시스템 창호에서는 볼 수 없는 최대한 넓은 View를 사용이 가능해 외관이 아름답고 디자인이 심플하다.


terrace sliding door(테라스 슬라이딩 도어)
terrace sliding door는 최대 wide 3,500mm로 제작이 가능한 슬라이딩 도어로 단열과 기밀, 방음성능이 우수해 외관과 내부에서의 View가 중요시되는 테라스 시공에 안성맞춤이다.
버튼 하나로 간편한 개폐가 가능하며, 신선한 공기가 빠르게 유입되어 레스토랑 및 빌딩 내부의 환기에 적합하다. terrace sliding door는 JANSEN만의 기술로 모듈 제작 시스템과 더불어 디자인의 제약이 거의 없어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WIDE한 유럽형 창호제작이 가능하다. 국내 친환경 건축인증기준 열관리율이 1.14W/㎡K보다 우수한 1.05-0.74W/㎡K로 단열성은 현저하게 높다
 


Sheet metal clad fire doors(JANSEN 시스템 방화문)
JANSEN 시스템 방화문은 독일 ‘DIN 국제인증 시험 연구소’에서의 방화 성능이 인정된 제품으로 안전성이 우수하다. 넓은 피복 금속판으로 가공된 글라스가 끼워지는 방식에서 벗어나 시공이 간편하다. 또한 단일 및 양일 개폐 시공이 모두 가능하다. JANSEN 시스템 방화문은 여러 디자인과 조합되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자유롭게 시공할 수 있다(문의전화 TEL:02.3143.3311/www.wi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