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 LS시스템창호 정통 유럽식으로 미관과 편리함 더해
상태바
[feel so Goods] LS시스템창호 정통 유럽식으로 미관과 편리함 더해
  • 월간 WINDOOR
  • 승인 2010.10.0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시스템창호 정통 유럽식으로 미관과 편리함 더해
커튼월과 상업공간에서 목조주택까지

 

 

시스템창호 전문회사인 LS시스템창호는 고객의 취양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우선 대표적인 C60시리즈는 유럽식 프로파일로 기본적인 스타일의 시스템 창호다. 고정창과의 자유로운 조합으로 보다 다채로운 건축물의 미관을 제공하며 독일식 하드웨어를 통해 사용의 편리함을 도모했다. EPDM 가스켓에 의한 다중 밀폐로 방음과 단열성능이 우수하며 유리 고정대에 따라 5mm 단면유리, 22mm 복층유리, 33mm 3중유리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로파일 내부로 침투한 물을 효율적으로 배출하는 배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내부 보강재를 거치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에 보강재의 부식에 안전하다.


다중 격벽으로 구성된 프로파일은 단열성능과 강도를 높여주며 내부 보강재는 아연도금을 사용해 내식성이 우수하고 프로파일의 휨 강도를 높여 내풍압 성능을 강화시켜 준다.
배수구 외부는 먼지나 벌레의 유입을 막기 위해 커버를 반드시 사용한다. 물이 배출될 때에만 문이 개방되고 닫히는 방식으로 프로파일 내부에 이물질이 쌓여 배수구가 막히는 현상을 방지하며 바람의 유입을 막는 역할을 한다.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의 C60시리즈는 조적 벽체 또는 콘크리트 구조에 적합하지만, 시공용 날개를 도입하여 목조주택이나 스틸하우스에도 시공하기 용이하게 개선되었다. 단순한 외형과 달리 고정창과의 자유로운 조합으로 전체적인 형태를 가장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커튼월과의 조합도 용이하다.
C65시리즈는 공간의 안락함을 중점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3중 밀폐 가스켓으로 단열성과 방음성을 보강한 제품으로 주거공간은 물론 중소형의 빌딩과 같은 업무 공간 등에 적용하기에 좋다.


22mm 복층유리를 기본으로 하며, 33mm 3중 유리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창틀 프로파일은 창짝 프로파일로부터 배출된 물을 효율적으로 배출하기 위해 홈통 구조를 가지고 있다. 홈통 돌출 부분은 창짝에 추가된 가스켓과 맞닿아 밀폐되는 기능도 하게 된다. 또 홈통에서 물의 배출이 보다 용이하게 설계되어 신속하게 배출되며, 내부 보강재를 거치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에 보강재의 부식에 안전하다.
다중격벽으로 구성된 프로파일은 단열성능과 강도를 높여주며 내부 보강재는 아연 도금을 사용해 내식성이 우수하고 프로파일의 휨강도를 높여 내풍압 성능을 강화시켜준다. 향상된 기능을 첨가한 C65시리즈는 조적벽체 또는 콘크리트 구조에 적합하며 저층 커튼월의 구성으로 이상적이다. 창틀의 형태는 홈통이 있는 형태와 중간대를 활용할 수 있는 일반형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커플링을 활용하여 고정창과 개방되어지는 창짝의 구성을 다채롭게 할 수 있어 독특한 건축물의 외관과 향상된 성능을 제공해준다.
(031.674.8667 / www.lssyste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