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보쉬, 스킬 치즐링 갖춘 2kg 해머 드릴 출시
상태바
[Look at this] 보쉬, 스킬 치즐링 갖춘 2kg 해머 드릴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9.1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in-1 솔루션으로 일관된 성능 보장
스킬, 치즐링 기능 갖춘 2㎏ 해머 드릴 출시

 

 

 

전동공구 제조업체인 스킬(Skil)은 치즐링 기능이 탑재된 2kg 스킬 해머 드릴 1715를 선보인다. 이 해머 드릴 제품은 드릴링, 해머 드릴링, 치즐링의 세 가지 모드로 손쉬운 스위치 변환이 가능하다. 이러한 특수 기능은 제품의 강력한 성능과 함께 결합되어 가격 대 성능 비율이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해주며, 스킬을 차별화된 전동공구 제조업체로 만들어준다.
550W의 강력한 모터가 사용되는 스킬 해머 드릴 1715는 1.5J의 강한 타격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6-12mm, 최대 20mm의 콘크리트 드릴 능력을 선보인다. 이러한 고성능 모터 덕분에 일반적인 보수작업에서 세 가지 용법을 사용할 때 전력투입의 최적화가 가능하다. 깊이 조절자도 부착되어 있어 드릴 깊이를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의 스킬 해머 드릴 1715는 사용자들의 편안함을 위해 몇 가지 디자인 요소가 추가되었는데, 푸시푸시(push-push)형의 정/역방향 스위치의 경우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아 컨트롤이 용이하며 일반 드릴, 스크류 드라이빙, 나사못 풀기 작업 간의 스위치 전환이 용이하다. 또한 이 제품은 장시간의 힘든 드릴 작업을 피로감 없이 지속할 수 있도록 스위치 잠금(lock-on) 버튼을 장착하였으며, SDS-plus 홀딩 시스템을 통해 액세서리를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스킬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개발하여 세 가지 모드 간 스위치 전환 및 속도조절 기능을 향상시켰다. 속도조절 스위치는 두 손가락으로 작동 가능한 크기이며, 기존 해머 드릴 제품에 사용되는 휠(wheel) 형태의 일반적인 속도조절 장치로 인한 긁힘 현상을 완화시킨다. 3모드 전환 스위치는 드릴링, 해머 드릴링, 치즐링 모드 간 빠르고 간편한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스킬은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새로운 스킬 해머 드릴 1715에 장착된 두 개의 보조 핸들(D핸들이 이중 안전장치로 작용)과 고무 소재의 소프트 그립 핸들은 해머의 안정적 그립을 가능하게 하며, 안전클러치 시스템은 드릴시 안전성을 보장하여 사용자들의 부상을 방지해 준다.
1996년 보쉬 그룹(Bosch Group)에서 스킬을 인수했으며, 최근 아시아 시장에 특화된 종합적인 제품군을 개발하여 아태지역에 진출했다. (080.955.0909 / www.skiltool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