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선보자동문 연단식 자동대문과 자동차고문 제품 출시
상태바
[Look at this] 선보자동문 연단식 자동대문과 자동차고문 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9.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의 BFT 모터 장착
연단식 자동대문과 자동차고문 제품 출시

 

 

 

자동대문 모터와 자동차고문 판넬 등 고품질의 제품을 수입 판매하는 선보자동문이 새롭게 제품을 출시했다. 이탈리아의 BFT 모터를 장착한 제품으로 내구성과 기능이 뛰어나다.
제품은 자동대문과 자동차고문이 있으며 자동대문에는 연단식자동대문, 스윙자동대문, 슬라이딩 자동대문의 세 종류가 있다.

연단식 자동대문은 재질이 스틸과 주물이고 스윙자동대문은 스틸과 목재를 사용한다. 슬라이딩 자동대문은 알루미늄을 사용해 조립하고 이탈리아의 나이스모터를 사용한다.
모든제품은 주문제작 형태이므로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으로 제작된다.

자동차고문에는 오버헤드 자동차고문, 롤(Roll)샷다 자동차고문 두 종류가 있으며, 오버헤드 자동차고문에는 동 접합부식 발색판의 재질을 사용하고 색상과 창의 모양 등은 모두 고객이 원하는 대로 변경이 가능하다.

기본 사이즈는 W3500*H2100이고 최대는 W6000에서 높이는 H2400까지 가능하다. 롤샷다 자동차고문의 색상은 월넛에서부터 알루미늄을 비롯한 모든 재질과 색상이 가능하고 기본 사이즈는 W2000*H3000이지만 고객이 원하는 대로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다.
이밖에도 단조철물, 황동, 원목, 알루미늄 등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선보자동보문은 ISO9001인증을 받은 업체로 철저한 A/S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031.319.8879 / www.sid01.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