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한솔홈데코 ABS와 멤브레인 도어에 동일디자인 적용
상태바
[Look at this] 한솔홈데코 ABS와 멤브레인 도어에 동일디자인 적용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7.14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 통일성 향상
ABS와 멤브레인 도어에 동일디자인 적용

 

 

 

 

한솔홈데코는 지난 6월부터 ABS 도어와 멤브레인 도어 일부 모델에 대하여 동일 디자인을 적용하여 혼용 제작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습기가 많은 화장실에는 ABS 도어를, 그 외에는 멤브레인 도어를 사용한다. 통일감을 주어야 하는 주거 공간에서 서로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도어가 설치 될 경우 전체적인 조화를 깨트릴 우려가 있다.
이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한솔홈데코는 ABS 도어와 멤브레인 도어 혼용 모델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기존 한솔참도어 중 일반 ABS도어 전 제품(HA-G-06 제외) 디자인을 멤브레인 도어로, 또한 전사도어 전 제품과 멤브레인 도어 (HF-M-22, 23, 164) 모델을 ABS 도어로 동일 적용하여 제작·가능하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이번 혼용 모델 운영으로 인하여 고객에게는 만족을, 당사에는 판매 증대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솔홈데코는 이 외에도 럭셔리 ABS 도어, 스테인드 글라스 도어, 단조도어 등 기존 제품보다 화려한 디자인을 주요 컨셉으로 올해 신제품을 출시한 바 있으며, 스무스 도어(Smooth Door), 방음/방화도어는 기능성을 부각 시킨 제품을 런칭함으로써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였다.
(080.777.229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