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S 복합 이중창(290mm) 시연회' 개최
상태바
[Focus] 'LS 복합 이중창(290mm) 시연회'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7.1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S 복합 이중창(290mm) 시연회’ 개최
대신제철화학, 지난 6월 8일 전주공장

 

 

 

 

 

 

 

 

PVC 창호 압출 전문 업체인 대신제철화학(대표)은 지난 6월 8일 전주 공장에서 ‘LS 복합 이중창(290mm) 시연회’를 가졌다.
대신제철화학‘LS 복합 이중창(290mm) 시연회’에서는 발코니 이중창 보유현황, LS 복합 창호(290mm) 개발동기, LS 복합 창호(DF-290R) 소개, 제작 및 시공 실습, PVC압출공장 투어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LS 복합 이중창(290mm) 개발에 대해 “발코니창호 다변화에 따른 시장 선점을 위해서는 경쟁 제품 개발 및 품질향상이 필요했다”며 “건설사의 발코니창호 일괄 발주에 대응 할 신제품 개발로 시장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LS 복합 이중창(290mm)은 아파트 벽체 두께 및 창호 5대 기능에 만족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다. EPDM Gasket 및 모헤어 이중 Sealing 구조 채택으로 기밀성과 단열성을 강화시켰다.
또한 창틀 및 창짝 다중 Chamber 형성으로 방음성을 좋게 했다. 여기에 계단식 설계로 빗물 실내 유입을 차단해 수밀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LS창의 FIX적용으로 내풍압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하드웨어 등을 비롯한 부자재도 품질과 성능을 강화시킴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