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한솔참도어 잇따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유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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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ok at this] 한솔참도어 잇따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유혹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5.17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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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접목시켜 차별화
한솔참도어 잇따른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유혹

 

 

한솔참도어가 활발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우선 럭셔리 ABS도어 신제품은 기존 ABS 도어의 플라워 패턴에서 더욱 확장하여 가구, 벽지, 마루 등과의 조화를 고려하여 한솔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다양한 소재 및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 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럭셔리 ABS 도어는 우드엠보, 알미늄 스왈롭스키, 아크릴 스왈롭스키 세가지다. 특히 우드엠보 도어는 압·진공 성형으로 라인이 직각이여서 디테일이 살아나며, 도어 전체에 나무 무늬결이 살아있어 인테리어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알미늄 스왈롭스키와 아크릴 스왈롭스키는 여성이 가장 꾸미고 싶은 집을 완성하기 위한 도어를 위해 포인트로 스왈롭스키를 결합하였다. 알미늄 스왈롭스키는 알미늄 소재의 데이지 디자인 플라워 안에 적용된 스왈롭스키의 반짝임이 알미늄 포인트와 조화를 이루어 고급스러움과 중후한 느낌을 연출하며, 아크릴 소재의 샤인큐빅의 아크릴 스왈롭스키는 빛의 각도에 따라 15개의 작은 스왈롭스키가 빛을 발하여 우드 시트 칼라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내츄럴 모던 컨셉을 완성한다.
일반 ABS도어 신제품은 2009년 히트 제품인 방수무늬목 도어와 동일한 플라워 디자인을 적용하여 한솔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방염성능 기능을 추가하여 주부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2010년 한솔참도어의 멤브레인 도어는 전사도어를 출시함으로써 더욱 화려해 지고 다양해 졌다. 기존 NC 가공 형태에서 벗어나 멤브레인 도어에 스크린 인쇄 방식의 전사도어를 본격적으로 도입하여 반투명 펄, 불투명 펄의 화려한 디자인으로 발전하였다.
스테인드글라스 도어는 기존 제품에 보석 유리를 포인트로 럭셔리한 장식적 요소를 가미하여, 입체감 있는 차별성을 이루었다. 뿐만 아니라, 현관문과 세트가 되는 디자인을 개발하여 유리의 차가운 느낌과 플라워 디자인의 따뜻한 느낌이 만나 여성스러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기존 2톤 단조도어에서 골드 포인트로 장식한 전통 살문양의 디자인을 추가하여 전통 한식집이나 상업공간에 어울리도록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출시하였다.
일반 도어는 유치원 및 아동을 위한 도어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이끌 수 있는 아동 단조도어와 상호 이름을 단조에 새겨 매장의 아이덴티티와 인테리어 도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한 상호도어, 2개의 단조도어가 이중으로 겹쳐 또 다른 디자인으로 탄생한 단조슬라이딩을 추가로 런칭하였다.
한솔홈데코는 이외에도 기능성을 강조한 스무스 도어와 방음/방화도어를 출시하여 신기술의 시스템 도어를 개발하였다.
문을 세게 닫아도 닫히기 전에 일시 멈추었다가 자동으로 닫히는 시스템 도어인 스무스 도어는 문틀에 부딪히는 소음 및 충격을 해소하며, 아이들이 문틈에 손이 끼는 위험을 제거할 뿐 만 아니라. 살짝만 밀어도 부드럽게 닫힌다.
한솔참도어 방음도어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차음기능이 있으며, 에너지 손실을 극소화하였다. 날개구조의 유럽형 목재 방화문으로 방음성능이 일반 목재문 대비 10db 의 방음기능이 있다. 열에너지도 10%의 절감효과가 있으며, 실내 방화도어 또한 목질도어로 인테리어의 조화 뿐 아니라 갑종방화(*1시간 동안 차염, 차열에 대한 기준) 성능을 기본으로 갖췄다. (080.777.2299 / www.hansolhomede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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