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우드플러스, 원목도어의 장점이 살아 있는 도어
상태바
[look at this]우드플러스, 원목도어의 장점이 살아 있는 도어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3.12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 제작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 반영
원목도어의 장점이 살아 있는 도어

 

 


(주)우드플러스는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와 개성을 만족하기 위해 수입 유통에서 규격화, 세트화, 기성화를 구현하며 주택자재의 새로운 유통시스템을 구현한다.
원목으로 제작한 도어가 주요 아이템이며 문틀, 문짝, 현관문, 내외장재 및 인테리어 마감재와 친환경 소재를 모두 다루고 있다.
다드미 도어는 원목도어의 장점과 플러쉬 도어의 장점들만을 모아 만든 현관문이다. 입체감을 살려주는 동조 엠보싱 처리와 화려한 단조의 조합으로 방범성, 단열성, 견고성을 겸비했다. 또한 단조 모양 및 색상 혹은 생화 아크릴은 고객이 알아서 선택이 가능하다.
주문 제작이므로 크기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데로 자유재재로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며 클래시컬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국내 제작으로 안정성을 높였으며 완 조립품으로 주 출입문을 분리한 후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제작기간은 약 14일 정도 소요된다.
클래식 2P도어는 홍송 원목소재로 제작되며 착색도장으로 원하는 컬러로 연출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컬러의 미가몰딩으로 마감처리도 가능하다.
천연무늬목도어는 월넛크리크, 제브라화이트, 미인토스, 제브라와인, 니얏토, 프러스와인 등 다양한 형태의 종류가 있으며 실내도어의 가장 알맞게 제작된 도어라고 할 수 있다. 문 겉 표면에 화려한 몰딩처리를 해 미려함을 더했으며 푸른색과 붉은색 등 다양한 컬러를 첨가해 실내도어의 품격을 높였다.
(031.334.827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