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신우화학공업(주), 고성능 건축용실리콘
상태바
[look at this] 신우화학공업(주), 고성능 건축용실리콘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3.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월용 PLUS 9000 / 비오염성 실란트 PLUS 9001
신우화학공업(주), 고성능 건축용실리콘

 

 

 

PLUS 9000
신우화학공업(주)는 건축용실리콘 실란트를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로 다양한 실리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플러스 9000의 경우 일반적인 자재에 대한 우수한 접착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50%의 조인트 움직임을 수용할 수 있는 중모듈러스 제품이다. 또한 구조적인 용도 뿐만아니라 일반 커튼월의 내후성 실링제로 적합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빌딩 자재에 대한 부식성에 강하며,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우수한 내후성, 내열, 내한성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이 제품은 커튼월조인트와 폴리카보네이트 판넬 조인트, 창호 및 문둘레 조인튼 씰링, weather용으로 많이 사용된다. 흑색, 회색, 백색, 녹색, 투명색 등이 출시된다.

 

PLUS 9001
PLUS 9001은 비오염성 실리콘 실란트로 로이복층유리 제작시 탁월한 접착제이다. 자외선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장점을 가진다. 제품의 특징은 대부분의 다공성 자재에 대한 우수한 비오염성과 60%의 수축 및 팽창을 견딜 수 있다. 일반적인 건축자재에 프라이머 없이 우수한 접착력을 지니며, 빌딩자제에 대한 부식성에 강하다. 용도는 구조용과 복합판넬, 석재용 등으로 사용된다. 출시되는 색상은 흑새, 회색, 백새, 녹생 등이 있다.

PLUS 964 / PLUS 1191
이밖에 범용으로 사용되는 PLUS 964도 함께 생산된다. 범용인 만큼 다양한 공사 현장에서 적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징으로는 중성 경화성으로 나무, 플라스틱, 금속 등과 접착이 용이하고 일반적인 환경에 적응이 뛰어난 제품이다.
PLUS 1191은 방화용 실란트로 내화특성, 우수한 접착력, 영구적 탄성, 화염 밀폐성 우수 등의 특징을 가진다.
백화점, 병원, 사무실 등 건물의 방화구역 내에 사용되며, 방화, 방수, 방습, 방연, 방진, 방음에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