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주)팔도목재산업 도어 도장 제품 출시, 몰딩 라인 증설
상태바
[look at this] (주)팔도목재산업 도어 도장 제품 출시, 몰딩 라인 증설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3.1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어도장은 두 가지 패턴, 몰딩은 라왕집성목으로 몰다가공
도장 도어 제품 출시·몰딩 라인 증설

 

 

 

■ 도어 도장
지금까지 도장으로 마감한 도어를 사용해 본 적은 없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도장 마감도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주)팔도목재산업에서 201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금까지 시중에는 없었던 마감 도장을 한 도어를 나왔다. 색상은 백색과 아이보리 두 패턴으로 다양한 치수로 주문제작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전문적으로 도장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없어 마감이 깨끗하지 못한 점과 도장을 하면서 나오는 유독가스와 먼지 등의 문제점을 개선했으며, 일반 랩핑도어보다 원가를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닌다.
무엇보다도 도장 마감이 깔끔한 것이 이 제품의 최고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 몰딩
(주)팔도목재산업에서 지금까지 몰려드는 주문을 감당하지 못해 보다 많은 고객에서 공급하지 못한 몰딩제품을 현지공장 생산증설로 고객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켜줄 수 있게 되었다. 이 제품은 리왕(메란티)집성목으로 몰다가공, 수성석분 도장 2회와 샌딩 가공처리를 했다. 시공도 간편해서 현장에서 설치하고 원하는 색으로 마감도장만 해주면 작업이 끝이다.
이 몰딩제품의 특징은 중도마감이 되어 있어 시공시간과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도장작업 중에 생기는 유독가스와 샌딩 시 발생하는 먼지 걱정이 없다. 거기에 MDF 시공 시 연결부분이 벌어지는 크렉현상이 적고 수성석분도장으로 무독성이며, 방염 걱정까지 하지 않아도 된다. 문틀은 일체형이 아니고 도어스토퍼 분리형으로 현장시공이 용이한 장점을 가진다.
이 제품은 1994년 개발돼 꾸준한 매출을 올려 왔으며, (주)팔도목재산업에서는 전국의 4,000 곳에 샘플판을 제작해 배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