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 LG하우시스, LONCHEL Window, 고급 주거용 'Folding Facade' 출시
상태바
[feel so Goods] LG하우시스, LONCHEL Window, 고급 주거용 'Folding Facade'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3.1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LONCHEL Window,
고급 주거공간용 ‘Folding Facade’출시

 

 

 

 

LG하우시스의 고급 창호브랜드 론첼 윈도우(LONCHEL Window)가 국내 최초 고급주택용 원목 폴딩도어 ‘폴딩 파사드(Folding Facade)’를 출시했다.
론첼 윈도우(LONCHEL Window)의 ‘폴딩 파사드(Folding Facade)’는 타운하우스 및 리조트, 세컨드 하우스에 뛰어난 조망권과 채광성, 개방감을 선사해 친환경과 쾌적함을 강조하는 한편 하이엔드 주거공간의 미학적 감각과 가치를 부각시킨다.
기존 알루미늄 창호에 비해 월등한 단열성능과 내구성이 특징으로 삼단 집성원목을 적용한 내부 목재는 아름다운 입면과 섬세한 우드패턴을 자랑한다.
또한 목재 벤딩을 방지하는 ‘엔지니어링 룸버’ 적용으로 안정성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 했다. 엄선된 고급 목재는 설계 콘셉트에 따라 색상별, 수종별로 맞춤 제작이 된다.
론첼 윈도우(LONCHLE Window)의 ‘폴딩 파사드(Folding Facade)’는 출시 한 달 만에 조망권 확보가 중요한 고급 타운하우스 및 빌라, 리조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서해 제주 리조트’, ’쌍용 오보에 힐스 펜트 하우스’에 설치될 예정이다.
‘최고급 건축물에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2005년 런칭한 론첼 윈도우(LONCHEL Window)는 ‘헤르만 하우스 2차’와 ‘용인 힐데스하임’을 비롯해 ‘더 게이트힐즈 성북’과 ‘한남동J하우스’등 고급 분양 시장에 적용되어 고급 창호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09년 탄생한 론첼 쿠체(LONCHEL K?che)’와 ‘론첼 와이드 플로어(LONCHEL Wide Floor)’까지 자연의 감성과 가치를 담아낸 고급 원목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론첼 윈도우(LONCHEL Window)의 ‘폴딩 파사드(Folding Facade)’는 복합 문화공간인 론첼 갤러리(LONCHEL Galler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한 전시장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2-2037-0017/ 02-2037-0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