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디지털도어록 엔담 호텔과 임대업에 특화된 도어시스템
상태바
[Look at this]디지털도어록 엔담 호텔과 임대업에 특화된 도어시스템
  • 월간 WINDOOR
  • 승인 2010.01.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도어록 엔담 호텔과 임대업에 특화된 도어시스템
호텔형 시스템 단독으로 개발, 다른 설비작업 불필요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 전문기업 (주)엔담에서 호텔과 원룸에서 쓸 수 있도록 특화된 도어시스템을 개발해 출시했다. 관리방법은 중앙발급기를 통해서 숙박이나 월세 입주자에게 일정기간 동안 출입할 수 있게 하였으며 마스터카드발급으로 관리자는 출입이 제한되지 않는다.
출입방법은 발급기를 통해 발급되는 보안카드와 허가된 기간 동안 입주자 수시로 변경 가능한 비밀번호, 비상키, 마스터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임대사업자에게 매우 적당한 제품으로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입이다. 엔담에서 개발한 도어록을 구매하면 카드 발급기 하나를 가지고 도어록에 설정만 해주면 된다.
화재 및 위급 시 내측에서는 손잡이만 돌리면 바로 탈출 가능하게 해 화재시 불안감을 제거 했고 내외측 화재 및 타격에 강한 아연 강철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했다. 화재 및 전기 테스트를 완료했고 KS와 KPS 인증도 거쳐 제품의 안전성은 인증 받았다. 제품 안에 사용한 모티스는 기계식 모티스로 특허를 받았다.
AS 기간은 1년에서 2년으로 전국 AS 지정점이 관리해주며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해 소비자의 불만도 최소화 했다. 번호 긁힘 현상이 없으며 내외측 아연 강철 및 기계식 모티스로 잔 고장 또한 없다. 주식회사 엔담은 이렇듯 호텔형 시스템을 단독형으로 개발하여 시스템 설치비를 절감하여 라인작업이 불필요한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드 발급기를 통해 객실의 수에 상관없이 출입관리가 용이하며 객실 사용자의 편리성과 보안성을 위해 허락된 기간 동안만 비밀번호 출입이 가능하다. 비밀번호 노출 위험과 긁힘 현상이 방지되었고 최적화 번호로 설계되었다.
타사 객실용 도어락은 베터리 8개로 3개월만 사용하는데 비해 이번에 출시된 빗장의 호텔/원룸형 도어시스템은 베터리(AA SIZE) 4개로 1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카드는 도어록은 50개가 등록이 가능하며 카드발급기는 3000개의 등록사용이 가능하게 제작되어 편리성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