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한솔참도어, 드라마에서 만나보세요
상태바
[Focus]한솔참도어, 드라마에서 만나보세요
  • 월간 WINDOOR
  • 승인 2009.05.0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도어, 드라마에서 만나보세요
 5월 방송예정,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그 바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그바보’(5월 방송예정) 에서 한솔참마루, 한솔참도어, 한솔참몰딩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난 해 KBS2 TV ‘그들이 사는 세상’과 SBS드라마 ‘떼루아’ 에 이어 세 번째 드라마 제품 협찬이며.이를 계기로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하였다. 이번에 협찬한 ‘그바보’는 두 남녀 주인공인 구동백(황정민 분)과 한지수(김아중 분)가 계약 결혼을 벌이는 <6개월>간의 시간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통통 튀는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다.
<그바보>(그저 바라 보다가)’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와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를 집필해 한국 코미디계의 새 장을 연 정진영, 김의찬 작가가 준비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꽃보다 아름다워> <굿바이 솔로> 등의 작품 연출로 인물들의 감정을 세심하게 잡아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능력을 인정받은 기민수 PD가 메가폰을 잡아, 이미 네티즌들 사이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드라마에 협찬한 한솔참마루와 한솔참도어 한솔참몰딩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여배우 한지수 (김아중 분) 의 저택 공간과 세상에 녹아들지 못하고 혼자 둥둥 떠다니는 평범한 우체국 직원인 구동백 (황정민 분) 의 개조 한옥, 국회의원 김정욱의 서재에 시공되어 모던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과 클래식한  컨셉을  자아내는 데 선별적으로 시공되었다.    

 

세트장별 콘셉트
한지수 저택(김아중 분)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를 표방하고 있으나 한지수 극중 기본 캐릭터 설정상 톱스타라는 점과 모던한 감각을 부각 시키기 위하여 억지스러운 장식이나 색조는 배제하고 모노톤의 기본 색조에 미니멀한 구조와 형태, 포인트 red컬러로 구성한 심플한 공간이다.
공간감에 대한 강조를 위하여 한솔참마루 락-월넛 카푸치노와 락- 백색의 벽체를 기본으로 구성된 set는 캐릭터 외면의 정돈된 이성과 절제된 감성을 표현하며 포인트 red와 orange는 내면의 살아있는 끼와 개성을 표현하였다.
마루재와 벽체의 확연한 구분과 과감한 공간분할을 통하여 만들어진 한지수의 집은 미니멀한가구와 소품장식, 라인드로잉을 적용하였으며 다소 밋밋할 수 도 있는 형태에 비교적 클래식한 조명으로 변화를 주었다. 또한 한솔참도어 신제품인 방수무늬목 도어와 3단 연동 도어는 모던 하면서 고급주택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미술제작팀의 각별한 주목을 받았다.
도어 : HV-W-09  방수 무늬목도어 09 , 3단 연동도어, 시스템 도어 HS-RE20 , HF-10 멤브레인 10

 

김정욱 서재
국회의원의 개인서재로는 다소 큰 공간이나 한솔참몰딩 아트월 스태이블 라인으로 클래식한 분위기와 절제된 분위기를 주고자 하였으며 Oak tone의 한솔참몰딩 처리하여 과하게 장식적이지 않은 단정함을 구현하였다.
도어 :  한솔참도어 HF-14 멤브레인 14(세로) , HF-H19  타공도어
문의)080-777-2299 www.hansolhome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