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방충망의 새로운 변화
상태바
롤 방충망의 새로운 변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5.1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 방충망의 새로운 변화
대상테크롤 신제품 3종 출시

 

 

롤 방충망 제조업체 대상 테크롤이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금번 선보인 신제품은 터치식, 신자석식, 슬라이딩 링크식이며 기능과 미관, 안전, 품질, 내구성 등에서 뛰어나다. 또한 다양한 창호에 맞추어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시스템 버튼식, 프로젝트 버튼식, 뉴터치 자석식으로 분류돼 생산해 오던 것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2년여의 연구 개발 끝에 뉴터치식은 터치식으로, 자석식은 신자석식으로 슬라이딩 링크식을 새로 출시했다.

 

신자석식
신자석식은 기존 자석식의 자석이 손잡이 중앙에 노출되어 바닥면에 밑판을 부착하여 탈부착 식으로 사용해 외관상 좋지 않은 문제점을 감안하고 이 점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방식이다.
이 제품은 버튼과 촉이 고정되는 식의 형태이나 신자석식은 손잡이 부분 양모서리 가이드 부속 재에 자석을 취부 한 방식으로 네부 속 끝부분에 밑판과 탈착되는 형태로 양끝에서 고정되는 식이며 소비자의 요구에  부흥하여 자석식보다 외관과 기능에서 향상된 신제품이다.

 

터치식
기존 터치 식은 락과 손잡이 부분의 걸고리가 연결되어 잠기는 방식이었으나 락에 내구성의 결여로 제품을 생산 중단하고 2년여 동안에 걸  쳐 부품을  터치볼 식으로 개발하였다.
터치식의  특징은 중간 중간에서 고정 시킬 수 있으며 고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살짝 누르면 부드럽게 방충망이 ROLL BOX로 감기는 방식이다. 이점 역시 건설회사의 요구에 의하여 개발된 신제품이다. 시스템창호에 적합하며 프로젝트 등  내부에 설치 사용 할 때는 볼  식이기 때문에 살짝 누름에 유의해야 한다.

 

슬라이딩 링크식
슬라이딩은 창을 열면 자동으로 방충망이 따라 나오고 창을 닫으면 롤 박스 안에 보관되는 방식으로 이동 되는 슬라이딩창호에 손잡이가 고정되어 자동으로 사용된다.
이삿짐의 이동등 기타의 사유로 방충망을 탈부착 할 수 있도록 되어있으며 장점은 문을 열었을 때만 펼쳐지고 문을 닫으면 보관되어지므로 청결을 유지 할 수 있으며 다른 타입보다 장기 사용 가능하다. (031.797.25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