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1] 코리아빌드 규모도 열기도 '역대급'3
상태바
[SPECIAL REPORT 1] 코리아빌드 규모도 열기도 '역대급'3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3.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성테크

대형 스카이어닝 기능성 호평

스카이어닝의 강자 진성테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행사장 중앙에 대형부스를 마련, 자사 스카이어닝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프랑스 페라리 원단을 적용해 방염, 방수 기능은 물론 높은 UV차단 기능을 갖고 있으며 탁월한 오염방지 기능도 특징으로 꼽힌다. 아울러 진성테크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기념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정문건장

신제품 9m 대형 박스어닝 ‘화제’

에스쿠도 브랜드의 정문건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박스어닝 ‘페튜나’의 특장점을 집중 홍보했다. 업계 최초 6m 이상의 박스어닝인 이 제품은 최대폭 10m, 최대돌출 4m까지 가능하다. 부스에는 4개의 암이 적용된 폭 9m의 제품이 전시되었으며, 관람객들은 실제 구동모습을 확인하고 제품 문의를 이어나가기도 했다.

 

대양

타이탄(TITAN) 어닝 집중홍보

대양은 자사의 어닝 브랜드 타이탄(TITAN) 제품군을 대거 선보여 주목받았다. 특히, 일반적인 접이식 어닝이 아닌 다면적 접이식의 퍼걸러시스템어닝 ‘TITAN PGA16’ 제품이 눈길을 끌었고, 강도 및 프레임 내구성이 우수하다는 점이 부각되었다. 아울러 원단품질 및 디자인 역시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자동화 생산 체계를 통한 철저한 품질 관리 노력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즈텍

내구성 뛰어난 썬루프시스템 집중홍보

썬루프시스템을 부스에 체험형으로 설치한 오즈텍은 특유의 비 차단 기능, 일사 조절 기능 등을 강조했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제주도 등 기후 변화가 심한 지역에 폭넓게 공급하고 있다는 점도 알려나갔다. 특히, 이번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 LED시스템과 DIMMER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소스코

아웃도어 차양시스템 이목집중

소스코는 이탈리아 코라디사의 에테리아, 알바 등 고품격 아웃도어 차양시스템을 대형부스에 설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수량, 하중시험, 풍동시험 등을 통해 내구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이 부각되었고, 특히 아웃도어 공간의 품격을 한층 끌어올리는 디자인의 차별성이 관람객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월드블라인드

다채로운 블라인드 강점부각

30년 전통의 블라인드 전문업체 월드블라인드는 커버스플레인, 커버스허니, 커버스아치, 각종 컬러블라인드 등 자사의 주력제품으로 부스 내외부를 수놓았다. 특히, 100% 국내 생산을 통해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평을 받았으며, 실사 자체 생산 및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혔다.

 

엣지어닝

대형 썬루프시스템 인지도 ‘UP’

대형 럭셔리 어닝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문구를 부스 전면에 내걸고 SUNTECH PRIVEE SERIES를 선보인 엣지어닝도 뜨거운 홍보전을 펼쳤다. 특히, 대형 썬루프시스템의 특별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고, 반영구적이며 각도조절이 가능함은 물론, 열악한 기후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발휘한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혔다.

 

신밧드무역

‘SG그늘막’ 등 체험형 설치

신밧드무역은 ‘SG그늘막’, ‘패밀리가든정자’ 등을 다채롭게 설치해 체험형으로 부스를 꾸몄다.

그중 ‘SG그늘막’은 폴리카보네이트나 폴리에스테르원단 지붕에 비해 견고하고 내구성이 높다는 점이 특징으로 꼽혔으며, 이를 바탕으로 루프탑 카페 및 식당, 개인 전원주택 정원 등에서 특히 많은 수요를 이끌어 내고 있다.

 

루버셔터

원목커튼 특별 할인 제공

루버셔터는 ‘창가를 스케치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자사의 다채로운 원목커튼 제품을 홍보했다. 외부시선을 차단해 사생활을 보호하고, 단열효과까지 높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혔으며, 본사 공장에서 국내 생산하고, 2년의 A/S 보장 역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끄는 요소였다. 아울러 전시기간 방문 계약자에게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루버텍코리아

전동루버시스템 각광

자사의 대형 전동루버시스템을 부스 전면에 내건 루버텍코리아도 연일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았다. 한쪽에는 수직형, 다른 한쪽에는 수평형 제품을 선보여 각각의 특징을 부각시켰고, 특유의 일사조절 기능, 통풍 및 조망 조절 기능 등이 호평받았다. 아울러 건축물의 미적 입면구성이 가능하다는 점도 루버텍코리아 전동루버시스템의 강점으로 꼽혔다.

 

박홍근파라솔

유럽형 원두막 등 눈길

박홍근파라솔은 유럽형 원두막 등 주력 제품을 부스에 선보였다. 특히, 홀딩기본형파라솔이 눈길을 끌었으며, 360도 회전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는 점이 눈길을 끌었다. 행사기간 내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최근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비가림

적용성 뛰어난 캐노피 선보여

금속구조물, 차양 전문 브랜드 비가림은 다양한 현장에 시공할 수 있는 캐노피 제품으로 이목을 끌었다. 간편한 시공방법과 선택의 폭이 넓은 지붕재시트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 호평받았고,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도 관람객들에게 어필했다. 아울러 건식시공, 적벽돌시공, 콘크리트시공, 판넬시공 등을 통해 대부분의 현장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부각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