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동고동락(同苦同樂)’ 유통도료 세미나 개최
상태바
KCC, ‘동고동락(同苦同樂)’ 유통도료 세미나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4.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KCC 경영방침 및 사업 계획 공유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전국에 있는 건축도료 대리점과 동고동락(同苦同樂)’ 상생 세미나를 통해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

수도권을 시작으로 호남권·충청권, 영남권 등 3개 권역의 대리점 대표와 KCC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 KCC2024년 경영 목표와 사업 전략, 시장 동향과 기술 방향을 공유하고, 대리점 매출 확대를 위한 본사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도료사업 최고책임자(COO) 백창기 전무는 2024년도 중점과제와 추진계획을 설명하고 품질 및 기술력 경쟁력 강화’, ‘파트너사와의 시너지 창출’, ‘동반성장 프로그램 확대등을 강조했다.

또한, KCC는 도료업계 세계 최초로 AI기반의 조색시스템 ‘KCC SMART’를 선보였는데, 이 시스템은 색상 배합 설계부터 조색까지 최대 5분이내 완료 가능한 첨단 시스템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인캔 조색 전문점인 칼라마스터클럽운영과 올해 신제품 15종을 소개하는 등 KCC만의 경쟁력 있는 조색시스템과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연간 기준 일정 매출을 달성한 우수 클럽 대리점을 선정해 인증패와 시상금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각 지점별 올해의 대리점을 시상하며 사기 진작과 격려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