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FOCUS] KCC, 윙바디 카에 ‘이동형 창호 전시장’ 운영
상태바
[WINDOOR FOCUS] KCC, 윙바디 카에 ‘이동형 창호 전시장’ 운영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4.0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윙바디 카에 ‘이동형 창호 전시장’ 운영

전국 아파트 단지 직접 방문 ‘고객 소통 행보’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객과의 접점 을 넓히고자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운영, 전국 아파트 방문에 나선다.

이를 위해 KCC는 적재함의 덮개를 들어 올릴 수 있는 트럭인 일명 ‘윙바디 카’에 창호 및 유리 전시장을 설치해 이동형 창호 전시장을 마련했다. ‘윙바디 카’는 지난 2월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코리안빌드’에서 첫선 을 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KCC의 이동형 창호 전시장에는 우수한 내풍압과 단열 성능으 로 확장 발코니에 적합한 ‘홈씨씨 이중창250’,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수준의 ‘홈씨씨 프라임242’, 과학적 에너지 설계를 통해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한 ‘홈씨씨 와이드빌 230’, 공틀부에 다양 한 컬러의 목무늬 필름을 적용해 미려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 를 연출할 수 있는 ‘홈씨씨 공틀일체형 중대형 미서기창 225’, 발코니 외창 적용이 가능한 ‘홈씨씨 뉴프라임 140’ 등 다양한 창호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또한, 실물 창호 제품은 물론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 과 KCC가 직접 생산하고 KS인증을 받은 에너지 절약형 유리 인 ‘로이유리(Low-E glass)’도 마련되어 있어, 열차단 성능 테 스트기를 통해 KCC의 우수한 유리 기술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KCC는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 지역에서 고객들이 직 접 창호 및 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남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의 아파트 단지를 직접 방문해 고객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 다. 아울러 이를 체험해 보고자 하는 고객들의 신청을 받아 방 문 전시도 진행할 방침이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 이동형 창호 매장을 적극 활용해 대규 모 건축·디자인 박람회나 주상복합아파트 밀집 지역을 찾아 다니며 고객에게 창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