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Asia 2024’ 한국 전문 바이어 기업 초청
상태바
‘R+T Asia 2024’ 한국 전문 바이어 기업 초청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3.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특전 제공
바이어 신청 QR코드
바이어 신청 QR코드

 

오는 5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롤러셔터, 도어·게이트, 차양 시스템 전문 박람회 ‘R+T Asia 2024’가 순탄하게 준비되고 있는 가운데 주최사가 한국의 전문 바이어 기업을 초청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 전문 바이어로 초청되면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우선,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을 가질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전 조율되고, 개별 맞춤형으로 엄중히 선별된 참가업체와의 미팅만을 제공한다. 또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도 확장할 수 있다. 특수한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지역뿐만 아니라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과의 네트워크 기회를 갖는다.

아울러 급변하고 다원적인 아시아 시장의 비즈니스 전망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업계 동향과 혁신까지도 찾아볼 수 있으며, 아시아 지역 내 공급사를 살펴보고 비교해 포괄적인 엔드 투 엔드 공급망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

선별된 전문 바이어에게는 전시장 근처 하이엔드 호텔 3박 제공 및 근처 편의시설 할인 혜택, 전시장 구간 무료 셔틀버스, 맞춤형 현장 상담 일정 제공, VIP 라운지 입장, VIP 파티 초청, 박람회사의 개별 의전 등의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QR 코드를 스캔해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주최사 관계자는 전문 바이어 초청 인원의 제한된 범위로 ‘R+T Asia’ 팀은 3가지 기준(등록 일자, 주요 종사 업계 정보, 기존 참관 기록)에 근거해 바이어를 선별 심사해 초청하며, 기업·브랜드당 1명만 초청 가능하다“‘R+T Asia’는 역량있는 전문 바이어분들의 참가를 고대하며, 이를 통해 업계 종사자분들의 성공과 성장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