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스텝도어, 분기별 판매량 700% 이상 급증
상태바
예림 스텝도어, 분기별 판매량 700% 이상 급증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3.07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염 디자인루바도 출시 이후 판매량 증가
사진제공: 예림
사진제공: 예림

 

예림이 지난해 하반기 인테리어쇼(인쇼)와의 협업을 통해 콜라보 제품 스텝도어를 선보인 후 판매 실적이 크게 성장하고 있어 주목된다.

이와 관련 예림은 지난해 3분기 대비 4분기 스텝도어 매출 실적이 약 680% 상승한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수도권에서의 매출은 약 730%의 상승을 기록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스텝도어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절제된 디자인과 편리한 시공성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제품은 좌우문틀에 상부헤더를 삽입해 결합하는 혁신적인 설치 방식으로 보다 간편한 시공성을 제공한다. 또한, 도어가 천장까지 수직으로 뻗어있는 형태로 한층 개방적이고 안정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2월 출시된 방염 디자인루바제품 또한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전월 대비 118% 이상 급증했다. 방염 디자인루바는 템바보드처럼 간편하게 벽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월판넬 제품으로 기존 디자인루바에 방염 기능을 추가해 선보였다.

예림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상승함에 따라, 스텝도어와 같이 디자인 요소를 한층 높인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예림은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시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은 도어, 중문, 벽 마감재, 키친, 인테리어필름, 새시 등을 인천에 위치한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과 서울, 부산 등 전국 50여 개의 종합전시장을 통해 선보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