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시스템창호, 근린생활시설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공급
상태바
공간시스템창호, 근린생활시설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공급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3.0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파사드 연출 ‘단열성·기밀성도 호평’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사진제공: 공간시스템창호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전문업체 공간시스템창호가 근린생활시설 건축물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적용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건물의 다양한 파사드를 연출함은 물론, 우수한 내구성·단열성·기밀성 등으로 쾌적한 공간을 구현하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간시스템창호는 지난달 서울 은평구에 자리한 근린생활시설물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납품 시공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현장에는 알루미늄 커튼월과 시스템창호가 믹스 앤 매치되어 건축물의 파사드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우수한 단열과 기밀성능으로 건물의 열 손실을 최소화시켰다.

공간시스템창호의 알루미늄 커튼월은 3중유리(47T)와 밀폐 성능이 뛰어난 EPDM 개스킷이 적용되어 기밀과 단열 성능이 우수하다. 또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L/S(리프트 슬라이딩, 35mm), T/T(틸트 앤 턴, 70mm) 개폐 방식이 채택되었다. 뿐만 아니라 개방감과 창호의 디자인을 살리고자 FIX(고정)창도 적재적소에 사용되었으며,. 현관 도어는 다중잠금장치가 탑재되어 보안성은 물론 기밀성능까지 고려했다.

공간시스템창호 시스템창호의 평균 열관류율은 0.978~1.2W/K. 지역별 건축물 부위의 열관류율이 중부1지역(1.300W/K 이하), 중부2지역(1.500W/K 이하), 남부지역 1.800W/K 이하)인 점을 감안하면, 뛰어난 단열성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울러 기밀성 역시 평균 0.00~0.22/h, 여름철에는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따뜻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공간시스템창호 염현준 대표는 경기 불황과 고금리, 부동산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등 수많은 악재로 건축경기가 침체기라며 공공시설, 단독주택, 단지, 근린생활시설 등 다양한 현장 접목을 통해 판로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간시스템창호는 코트야드노스힐, 월드메르디앙, 엘라스카운티 등 타운하우스는 물론 주한 일본대사관저, 남극세종기지, 라마다군산, 서울교육지원청 등 다양한 현장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를 납품 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