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Asia 2024’ 온라인 참가등록 개시
상태바
‘R+T Asia 2024’ 온라인 참가등록 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2.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바이어 참관 러시 예상

 

차양 시스템 및 도어·게이트 분야 글로벌 박람회 ‘R+T Asia 2024’가 오는 528일부터 3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의 성공을 기반으로 이번 행사는 전시업체와 방문객들로부터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주최 측은 올해 75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해 상해국립전시컨벤션센터의 4개 홀, 12만평방미터의 넓은 면적을 가득 메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술이 가미된 특수 원단, 윈도우커버링 직물, 액세서리 및 부속품으로 구성된 ‘R+T Asia’의 가장 큰 제품 카테고리는 2개의 홀(1.1H 2.1H)을 차지한다. 또한, Hall 3H에는 구동 및 제어 시스템, 스마트 홈 솔루션, 내외부 차양 시스템(완제품)이 기계와 함께 전시된다. 뿐만 아니라 Hall 4.1H에는 도어·게이트, 롤러셔터, 관련 제어 장치 및 작동 장치, 부속품 및 부속품을 전문으로 하는 제조업체들이 혁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공동 주최자인 VNU Exhibitions AsiaDavid Zhong 대표는 “‘R+T Asia’는 수년 연속 아시아 지역의 차양 및 도어·게이트 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최고의 국제 대규모 쇼케이스로 자리매김해 왔다만연한 글로벌 경제 도전에도 불구하고 중국은 제조 거대국이자 거대 소비 시장으로서 수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여전히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자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인근 동남아시아 시장도 급속한 성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R+T Asia’는 독특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평가받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주목할만한 부분으로, Coulisse사는 아태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 및 확고히 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R+T Asia’를 주요 플랫폼으로 선택해오고 있다. Coulisse Asia Pacific의 총괄 관리자인 Roger Krabbe우리 팀과 함께 다시 ‘R+T Asia’에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지난번처럼 많은 방문객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의심할 여지없이 그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Xera, Winplus, Sanjin Japan, MYT Shutters, Winlux, BESTEX, ELITEX, Xidamen, Daai, Yameite, Mutex, Dooya, A-OK, Novo, RAEX, Zhenfei, Hongding, Greenweb 등 업계 선두 기업들도 ‘R+T Asi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온라인 등록 시 다양한 혜택 마련

박람회 운영사는 간소화된 방문객 사전 등록이 시작되었음을 발표했다. 온라인 등록을 마친 해외 방문객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필요 없이 행사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전시장에 보다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등록을 완료한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특별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행운의 당첨자는 Hosted Buyer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기회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행사장과 가까운 고급 호텔 무료 숙박도 제공받게 된다. Hosted Buyer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링크(https://en.rtasia.net/show-news/information_334.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박람회 운영사는 바이어 초청 프로그램 강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시장 내 차양 및 도어·게이트 산업의 무역 관계 재구축을 위한 플랫폼 최적화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양한 국가의 주요 바이어 대표단이 전시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2024년에는 이전과 달리 Hosted Buyer 프로그램이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구매자는 주최자가 배포한 독점 초대장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글로벌 방문객을 위한 향상된 대응 서비스

주최 측은 해외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행사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원활한 기업 검색 기능을 촉진하고 비즈니스 방문 간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전용 Easy Shanghai 가이드를 제공한다. 현지 결제 방법, 택시 서비스 및 앱 활용법, 필수 여행 팁, 최적의 호텔 예약에 대한 권장 사항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R+T Asia 2024’HD+ Asia(홈 데코레이션 아시아), DOMOTEX asia/CHINAFLOOR(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도 바닥재 무역 박람회), IPD(국제 인테리어 조립식 장식 전시회)와 같은 유명 이벤트와 함께 공동 쇼케이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협업은 건축자재 및 디자인의 개념을 강조하는 통합 프레젠테이션인 BUILD ASIA 메가 쇼에서 구체화된다. 이를 통해 전통적인 산업 경계를 무너뜨릴 뿐만 아니라 몰입감 넘치는 360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추구하는 전문가들을 위해 맞춤 제작된 BUILD ASIA 메가 쇼 내 ‘R+T Asia’는 차양 및 도어·게이트 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두각을 나타내며 해당 분야 리더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R+T Asia 2024’에 등록하려면 홈페이지(http://www.en.rtasia.net)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