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웜톤 계열 ‘칸스톤’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현대L&C, 웜톤 계열 ‘칸스톤’ 신제품 5종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2.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트렌드 반영 ‘인테리어 스톤 시장 정조준’
사진제공: 현대L&C
사진제공: 현대L&C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가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의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엔지니어드 스톤은 고품질 천연 광물인 석영을 90% 이상 사용해 표면 긁힘과 파손의 위험이 적고 천연 석재에서 일어날 수 있는 깨짐이나 색상 불균형 현상을 최소화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칸스톤신제품은 국내 인테리어 스톤 시장을 겨냥, 디자인 트렌드를 면밀하게 분석해 반영한 것이 큰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경향성을 반영해 전반적으로 웜그레이 또는 웜톤의 베이스나 패턴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신제품 중 안개 낀 새벽을 모티브로 한 윈터포그(Winter Fog)’는 두 가지 톤의 은은한 그레이 컬러 패턴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빌로우시크(Billow Chic)’는 투명함과 깊이감이 있는 베이스와 트렌디한 웜그레이를 적절하게 매치시켜 어떠한 컬러와도 잘 어울리며, ‘윈터코스트(Winter Coast)’는 브라운과 그레이 컬러의 조화와 생동감 있는 패턴으로 공간에 활기를 더한다. 아울러 깊이감 있는 톤온톤 컬러 베이스에 유려한 그레이 패턴이 더해져 절제미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모노세리프(Mono Serif)’, 웜한 그레이톤 베이스에 섬세한 화이트 패턴으로 부드러운 모래의 질감을 표현한 루나 샌드(Luna Sand)’도 시장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칸스톤은 이로써 약 40종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신제품 5종은 2024년 컬렉션에 담겨 건축사무소·인테리어 업체 및 건설사를 대상으로 적극 홍보될 예정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칸스톤은 수출도 활발한 제품인 만큼 세계적인 트렌드를 고려함과 동시에 각 현지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을 구상하는 것에도 주의를 기울인다이번 신제품에 이어 3월에는 오피모 컬렉션의 라인업까지 보강하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에 더욱 발 빠르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L&C는 지난해 최고급 천연석 규암(Quartzite)의 적층무늬를 정교하게 구현한 프리미엄 칸스톤 오피모 컬렉션(Opimo Collection)’을 출시해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지역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술적이고 화려한 감각을 담은 오피모 컬렉션과 함께 잔잔한 패턴을 담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의 다채로운 취향에 더욱 폭넓게 대응하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