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신규 ‘시트 샘플북’ 출시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신규 ‘시트 샘플북’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1.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반영한 110개 패턴 디자인 수록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 에이스홈데코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시트 샘플북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트 샘플북은 에이스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ABS도어, 몰딩, 중문, 템바보드 등 건축자재에 적용할 수 있는 시트 디자인을 모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다양한 컬러, 패턴, 질감의 시트 샘플을 소비자들이 편히 볼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깔끔히 배열했으며,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편의성도 높다.

에이스홈데코는 이번 신규 시트 샘플북에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컬러를 대폭 추가, 110개의 패턴 디자인을 수록했다.

특히, 최근 간결하고 세련된 공간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감안, 깔끔한 단색과 밝은 컬러의 패턴을 확대했으며, 따뜻한 느낌의 우드 디자인에 대한 관심 역시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우드 패턴도 강화했다.

여기에 천연 컬러와 질감을 시트에 그대로 담은 친환경 페이퍼시트도 추가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추가한 페이퍼시트는 초코 월넛, 옐로우 오크, 라이트 오크, 네이처 오크 등 4종으로, 기존 PVC 시트에서 느낄 수 없었던 무늬목 느낌을 연출하며, 템바보드 등에 적용되어 더욱 편안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아낸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에이스홈데코의 건축자재에 적용 가능한 다양한 시트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시트 샘플북을 새롭게 출시했다앞으로도 꾸준히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 에이스홈데코의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