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글라스, 트리플 로이유리 거점대리점 구축
상태바
LX글라스, 트리플 로이유리 거점대리점 구축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1.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XTN145II 수요 증가 추세 ‘유통망 강화’
사진제공: LX글라스
사진제공: LX글라스

 

지난 2021년 출시된 LX글라스의 트리플 로이유리 XTN145II가 관급 및 고성능 건축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LX글라스가 최근 시장 내 XTN145II 공급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 원활한 공급을 위해 지역별 거점대리점을 지정했다.

거점대리점은 체계적인 품질관리로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복층 및 삼복층 유리 제작업체를 기준으로 선정했으며, 이들은 XTN145II 제품을 상시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대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거점대리점은 총 4곳으로 대청유리공업, 세창, 신광유리, 영광판유리(가나다순) 등이다. LX글라스는 거점대리점들이 소비자를 효율적으로 유치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유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LX글라스 관계자는 시장 수요 확대에 맞춰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거점대리점을 추가 확보해 공급망을 확대할 방침이다라며 “LX글라스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X글라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트리플 로이유리 XTN145II는 제로에너지건축물 의무화 범위 확대 등 법규 강화에 따른 선제적 대응책으로 성능에 집중해 개발된 제품이다. (Silver)3겹을 코팅해 세계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과 태양열 차단 성능을 구현했으며, 겨울철과 여름철 냉난방비용 절감에 탁월하다. 또한, 적정 투과율을 유지하며 은막을 얇은 두께로 여러 겹 코팅하는 특수나노코팅 기술을 개발, 적용했다는 점도 주목된다.

이를 바탕으로 XTN145II는 최근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출시 이후 광명 최초의 트윈타워형 프리미엄 지식산업센터인 광명G타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등 여러 건축물에 시공되었으며 특히, 높은 단열성능으로 창호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어 공공건축물 프로젝트 설계에도 다수 적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