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Klenze 이맥스클럽’ 출범
상태바
KCC, 하이엔드 창호 ‘Klenze 이맥스클럽’ 출범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1.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한 11개 회원사에 Klenze 가공 전문 인증 자격 부여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하이엔드 창호 ‘Klenze 이맥스클럽(e-Max Club)’을 출범했다.

이와 관련 KCC(대표 정재훈)는 지난달 1일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 품질 우수 가공 대리점을 대상으로 가공 전문 인증 자격을 부여하는 ‘Klenze 이맥스클럽(e-Max Club)’ 인증 수여식을 개최했다.

Klenze 이맥스클럽은 KCC 창호의 가·시공의 품질을 보증하는 이맥스클럽을 하이엔드 브랜드인 Klenze로 확대, 관리하기 위한 것으로, KCC는 최고의 가·시공 품질 제공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인증 수여식에는 Klenze 이맥스클럽으로 선정된 11개의 회원사와 KCC 건재사업부 김현근 전무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품질 평가 시스템 구축과 제품별 가공인증 자격제 운영 등 Klenze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한 다각도의 방안도 함께 논의되었다.

현재 운영 중인 가·시공 이맥스클럽 72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업체 실사 및 품질 평가를 거쳐 기준 조건을 충족한 11개사에 수여된 Klenze 이맥스클럽 회원사 인증은 취득 시 유지 기간이 12개월이다. 이후 인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KCC가 요구하는 기준 이상의 설비 및 창호 가공 품질 점수 등 엄격한 기준으로 평가를 받아야 한다.

특히, 인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정기적인 창호 트레이닝 교육 및 Klenze 교육과정을 이수하며 창호 품질 및 서비스 기준을 만족해야 하는데, 만족하지 않을 경우 취득 후에도 인증이 박탈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창호 성능과 품질, 사후관리 등의 고민없이 Klenze 이맥스클럽에서 창호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엔드 창호 Klenze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KCC 홈페이지 또는 Klenze 홈페이지(https://www.klenze.co.kr)에 게재된 Klenze 이맥스클럽 회원사 정보나, 클럽 회원사에게 발급된 현판 혹은 인증서를 확인하면 된다.

이번 Klenze 이맥스클럽 회원사로 선정된 주식회사 용진창호 최원석 대표는 “KCC 이맥스클럽 회원사로서 최고 품질의 제품과 가·시공 기술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창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이번에 Klenze 이맥스클럽에 선정됨으로써 KCC의 최고급 제품의 기술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자긍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KCC 김현근 건재사업부장은 하이엔드 창호 Klenze는 국내 최초 4중 유리, 4면 수평밀착구조를 적용한 고성능 시스템창호를 필두로 국내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특히 재건축 시장에서 프리미엄 창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라며, “향후 소비자 접점에서 최고급 품질의 창호를 시공할 수 있도록 Klenze 이맥스클럽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CC 창호는 2023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4년 연속 1, 한국산업브랜드파워 3년 연속 1, 한국품질만족지수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