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지원
상태바
재현하늘창,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지원
  • 차차웅
  • 승인 2023.12.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속 공간에 도어, 월판넬 등 인테리어 자재 협찬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사진제공: 재현인텍스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KBS 1TV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 제작지원에 나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당탕탕 패밀리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으로, 지난 918일 첫 방송 이후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여기에서 재현하늘창은 드라마 속 공간 곳곳에 자사의 주요 인테리어 자재를 지원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JUP101 프리미엄 페이퍼 도어, JALD2-A 리딩 슬림 AL 203연동 도어, JAU851 유러피안 스타일 도어, JALY3-K 풀 스윙 도어 등 각종 도어 제품군은 물론, JTB-1D 스타일 템버 보드, JFMB-1 M-블럭루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월판넬, 벽체용마감재를 대거 시공해 드라마 분위기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중 지난 7월 신규 출시한 M-블럭루바는 방염처리되어 화재안전성이 뛰어나며, 입체감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공간 인테리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시공이 간편하고 친환경성까지 갖춰 시장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울러 재현하늘창의 프리미엄 UV 페이퍼 도어는 문틀, 엣지 등의 이질감을 없애기 위해 최대한 동일 색상 및 동일 소재를 활용, 일체화를 구현한 제품라인으로 색감과 무늬의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재현하늘창의 각종 인테리어 제품을 드라마 속 실제 공간에 구현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현하늘창은 지난 327일부터 915일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KBS 1TV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도 제품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금이야 옥이야세트장에 자사의 고품질 도어와 몰딩 제품군을 다수 시공했으며, 뛰어난 디자인과 컬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살리고 사실감을 더함은 물론, 주부층을 비롯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