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멀티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90 FC’ 선보여
상태바
보쉬, 멀티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90 FC’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23.12.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손쉬운 부착 장치 교체로 모든 작업에 대비할 수 있는 전문가용 멀티 충전 드릴 드라이버 ‘GSR 18V-90 FC’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쉬의 플렉시클릭(FlexiClick) 시스템 적용으로 작업에 따라 다양한 어댑터를 간편하게 탈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크류 드라이버, 드릴 드라이버, 로터리해머 등 하나의 충전공구로 다용도 활용이 가능해 전문 작업에 적합하다.

또한, 풀키트에 포함된 메탈 앵글척 어댑터 ‘GFA 18-WM’은 가장자리와 벽에 가깝게 작업할 수 있어 공간이 협소하거나 벽과 밀접한 공간에서 작업 시 높은 유연성을 발휘한다. 아울러 모서리 전용 어댑터 ‘GFA 18-E’는 공구 사용이 쉽지 않은 비좁은 공간이나 코너에서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머 어댑터 ‘GFA 18-H’를 부착하면 SDS-plus 로터리 해머로 바뀌어 최대 10mm의 콘크리트 해머 드릴링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손쉬운 부착 장치 교체로 드릴링부터 해머링까지 모든 작업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비좁은 공간, 벽과 밀접한 공간, 모서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이 가능해 전문 작업에 사용 시 보다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