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블라인드 ‘커버스&버티컬 전동시스템’
상태바
(주)월드블라인드 ‘커버스&버티컬 전동시스템’
  • 차차웅
  • 승인 2023.11.1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기능성과 사용 편의성 ‘호평’
사진제공: 월드블라인드
사진제공: 월드블라인드

 

㈜월드블라인드가 선보이고 있는 ‘커버스&버티컬 전동시스템’이 뛰어난 기능성과 사용 편의성을 바탕으로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월드블라인드의 커버스&버티컬 전동시스템은 양개 타입과 편개 타입의 전동시스템을 지원한다. 핵심 부품인 커버스&버티컬 모터는 어플 원격제어, 저소음 모터, 이중 레일 시스템, 리모컨 제어, 최대 170도 회전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소음이 없고 작동이 부드럽다는 평가를 받는다.
전원은 AC100-240V 50~60HZ가 적용되며 최대하중은 50kg이다. 회전속도는 90rpm, 동작속도는 1.2m/s다.
이 제품은 연결대와 사일런트 스키드바, 롤링 캐리어와 커넥션 스트랩, 리프팅 휠로케이터 어셈블리, 캐리어 플레이트, 미드 케이지 어셈블리, 고정링, 리프 캐리어, 벨트 커넥터, 노갭 액세서리, 벨트 등의 부품으로 구성된다. 리모컨은 최대 5채널을 지원하며 각도 조절, 개폐 등의 작동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월드블라인드 관계자는 “커버스&버티컬 전동모터는 어플로 자동 개폐가 자유로우며, 각도 조절로 채광을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제품”이라며 “A/S를 포함한 고객지원 시스템 역시 철저하게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블라인드는 메인브랜드인 쏘윈텍스(SSowinTex)를 축으로 커버스 유니슬랫(CURVERS UNISLAT), 콤비, 트리플쉐이드, 롤스크린, 허니콤, 우드블라인드, 알루미늄블라인드, 홀딩도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그중 커버스 유니슬랫은 월드블라인드가 10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버티컬, 블라인드, 커튼 등의 장점과 기능을 하나로 모아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커튼 곡면의 아름다운 질감과 버티컬 블라인드의 루버 회전 기능이 결합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며, 빛과 조망의 미세조정으로 멋스러운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월드블라인드는 관련 기술에 대한 실용신안, 특허 등 지적재산권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