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페인트로 구현한 현대 미술 거장의 라이브 퍼포먼스
상태바
KCC페인트로 구현한 현대 미술 거장의 라이브 퍼포먼스
  • 월간 WINDOOR
  • 승인 2023.11.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 C C 가 국 내 최 고 현대 미술 거장들이 참여한 ‘ATO(Aesthetic Treasure of Orient)-아름다운 선물’ 전시회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자사의 친환경 수성페인트 ‘숲으로 웰빙’을 제공했다.
KCC의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Klenze)’의 모델이자 배우인 김희선이 콘텐츠 디렉터로 참여한 이번 라이브 퍼포먼스는 현대 미술 거장 중 한 사람인 강형구 작가가 직접 참여해 일반 물감이 아닌 친환경 페인트로 예술작품을 구현해 선보였다. 강형구 작가는 역사 속에 나오는 스타들의 얼굴은 물론 자화상 등을 극사실적 기법을 통해 그려내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국내 현대 미술계의 거장이다.
전시 기간 중 직접 예술작품의 구현을 현장에서 선보인 이번 라이브 퍼포먼스에서 강 작가는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 구현이 가능한 친환경 수성페인트 KCC페인트 ‘숲으로 웰빙’을 활용했다.
이와 함께 페인팅하는 과정은 물론 관람객들과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현장에서 소통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KCC 관계자는 “강형구 작가는 한국 현대 미술의 거장인 분이며, KCC페인트가 그의 예술작품에 구현된다는 점은 매우 의미있는 작업”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문화 예술 분야와의 교류 및 협업을 확대해 KCC페인트의 친환경성과 풍부한 컬러감, 그리고 우수한 품질을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